Quantcast

걸스데이(GirlsDay)-레인보우-달샤벳-써니힐, 오늘 ‘지구촌 소녀들의 꿈, Love 콘서트’ 총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걸그룹 걸스데이(GirlsDay : 소진 유라 민아 혜리)의 소진과 혜리가 UN이 지정한 ‘세계 여자 아이의 날’ 2주년을 맞이해 열리는 ‘LOVE 콘서트’의 진행을 맡게 됐다.
 
국제 아동후원단체 플랜코리아(대표 이상주) 주최로 11일 오후 1시부터 용인 에버랜드 장미원에서 열리는 ‘지구촌 소녀들의 꿈, Love 콘서트’는 플랜코리아 홍보대사 방송인 오상진과 걸스데이(GirlsDay) 소진, 혜리가 공동으로 진행한다.
 
걸스데이 민아 / 드림티엔터테인먼트
걸스데이 민아 /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이날 행사에는 걸스데이(GirlsDay)를 비롯해 레인보우, 달샤벳, 인순이, 울라라 세션, 포맨, 박상민, 써니힐, 빅스타 등 인기가수들의 공연 무대와 개발도상국 아이들을 직접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치고 돌아온 걸스데이(GirlsDay)의 따뜻한 이야기로 구성될 예정이다.
 
걸스데이 소진 / 드림티엔터테인먼트
걸스데이 소진 /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이번 콘서트는 두 번째 ‘세계 여자아이의 날’을 기념해 시청자들에게 개발도상국 여자아이들의 현실을 알리고 후원자 모집을 위한 것으로 플랜코리아는 이 캠페인을 통해 출생등록이 안되어 학교에 다닐 수 없는 여자아이들과 조혼이나 폭력, 빈곤과 차별 등으로 교육의 기회에서 소외된 여자아이들을 지원해왔다.
 
걸스데이 유라 / 드림티엔터테인먼트
걸스데이 유라 / 드림티엔터테인먼트
플랜코리아의 홍보대사 걸스데이(GirlsDay)는 "좋은 취지의 콘서트를 많은 분들과 함께 하고 싶다"며 "이번 콘서트로 어렵고 힘들게 사는 개발도상국 여자 아이들에게 많은 분들의 관심과 도움의 손길이 닿길 바라는 마음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걸스데이 혜리 / 드림티엔터테인먼트
걸스데이 혜리 /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지구촌 소녀들의 꿈, Love 콘서트’는 11일 에버랜드 방문객은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며 17일 오후 1시 MBC Music 저녁 10시 30분 MBC everyone 채널을 통해 90분간 방영된다.
 
한편 이번 콘서트를 통해 모금된 후원금은 플랜코리아를 통해 개발도상국 여자아이들의 직업학교 건립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