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검법남녀’ 박은석, 숨겨진 사연+열연으로 ‘신스틸러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검법남녀’ 박은석의 이유있는 열연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5일 JS픽처스에 따르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 新 월화극 왕좌로 떠오른 MBC 월화드라마 ‘검법남녀’(극본 민지은 원영실/ 연출 노도철 현라화)의 박은석이 극중 강현의 숨겨진 사연이 밝혀지면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박은석이 분한 강현은 젠틀하고 자상한 면모를 지닌 엘리트 수석검사. 평소의 모습과 달리 유독 백범과 관련된 모든 사건에 매섭고 집요하게 파고드는 낯선 태도를 보이며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다.

이에 지난 4일 13,14화 방송분을 통해 밝혀진 강현과 백범의 깊은 악연이 베일을 벗으면서 강현을 향한 의문에 강렬한 반전을 더하며 전환의 계기를 맞았다.

‘검법남녀’  박은석 / MBC ‘검법남녀’  방송 캡처
‘검법남녀’ 박은석 / MBC ‘검법남녀’ 방송 캡처

강현은 검사 부임 당일 형 강용의 죽음을 맞이한 아픈 사연이 있었고, 그 죽음이 백범과 연루되었다고 확신하는 상황. 

반면 백범은 친구였던 강용과 약혼자의 배신에 상처받고, 그 충격이 교통사고로 약혼자의 죽음까지 이르른 트라우마를 간직하고 있었다. 강현이 백범의 교통사고를 첫 사건으로 맡으면서 본격적인 악연이 시작된 것.

박은석은 회를 거듭하면서 백범을 향한 강현의 감정선을 점차 고조시키며 긴장감을 드리웠다. 박은석이 이끌어 온 강현의 이유있는 불신과 분노 속 품은 ‘빅픽쳐 열연’은 인물의 서사에 보다 몰입도를 높이며 두 사람의 팽팽한 대립에 설득력을 불어넣어 한층 흥미진진한 전개를 빚어냈다.

이후 본격적으로 드러날 진실과 함께 깊어진 연기력과 배우들과의 단단해진 호흡을 통해 보여준 박은석의 맹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박은석이 출연 중인 MBC ‘검법남녀’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