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태진아, 부인 향한 사랑꾼 면모 “100번 다시 태어나도 아내 옥경이와 결혼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태진아의 남다른 아내 사랑이 눈길을 끈다.

지난달 27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는 사랑꾼 면모를 드러낸 태진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태진아는 “연예계 소문난 사랑꾼이다. 아내를 회장님이라 부르신다고 들었다”는 MC 신동엽의 말에 “중전마마라 부른다. 마마”라고 답했다.

이어 태진아는 “다시 태어나도 지금의 아내와 결혼할 거냐”는 질문에 “그걸 말이라고 하냐. 몇 번을 다시 태어나도 100번을 옥경이와 결혼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태진아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태진아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또 태진아는 아내와의 러브스토리에 대해 “가장 바닥에 있었을 때 만났다. 미국에 있을 때 우리나라 돈으로 전재산이 15만 원밖에 없었다”며 “내세울 게 없으니 할 말이 없었다”고 고백했다.

그는 “어머니가 돌아가셨을 때 비행기 표 살 돈이 없어 장례를 못 갔다”며 “동생이 장례 사진을 보내줘서 그걸 보여주며 엉엉 울었는데 이를 보던 아내가 ‘걱정마라. 이제 내가 챙겨주겠다’고 했다”고 전하며 아내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1953년생인 태진아의 나이는 66세.

태진아는 지난 1981년 미국에서 아내 이옥형 씨와 결혼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