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소-첸백시의 예측불허 사다리 일본 여행’…열정 가득 기상미션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초특급 유닛’ 엑소-첸백시(EXO-CBX, 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예측불허 사다리 게임과 함께 하는 흥미진진한 여행기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일본 돗토리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엑소-첸백시의 첫 리얼 버라이어티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첸백시 일본편’은 매주 월~금요일 오전 10시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에서 공개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늘(5일) 방송된 12회에서는 고퀄리티 대게 요리를 걸고 개인전으로 펼쳐진 저녁 식사 사다리 게임의 결과가 공개, 행운의 1등은 대게를 ‘소울 푸드’라고 밝힌 백현이 차지했으며, 2등은 투시 능력자 시우민, 3등은 긍정왕 첸으로 결정, 이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각자 자신의 메뉴를 맛있게 즐기는 폭풍 먹방을 선보여 웃음을 선사했다.

‘엑소-첸백시의 예측불허 사다리 일본 여행’
‘엑소-첸백시의 예측불허 사다리 일본 여행’

더불어 오는 6~8일 순차 공개되는 13~15회에서는 아름다운 야경이 돋보이는 숙소에 도착한 세 멤버가 여행 첫날을 마무리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세 사람의 개성이 담긴 여행 필수 아이템 소개부터 각자의 취향대로 즐기는 취침 전 힐링타임, 원하는 방식으로 자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사다리 해제권’을 걸고 일본 전통 게임 ‘켄다마’에 도전하는 열정 가득한 기상미션 현장까지 만날 수 있어 더욱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한편, 엑소-첸백시는 6월 7~8일 일본 오사카에서 첫 아레나 투어 ‘EXO-CBX “MAGICAL CIRCUS” TOUR 2018’(엑소-첸백시 “매지컬 서커스” 투어 2018)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