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샤이니(SHINee), 5일(오늘) 정규 6집 두 번째 앨범 음원 미리 공개…‘기대감 UP’
  • 이나연 기자
  • 승인 2018.06.05 09:1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나연 기자] 샤이니(SHINee)가 정규 6집 두 번째 앨범 ‘The Story of Light’ EP.2(‘더 스토리 오브 라이트’ 에피소드.2)의 수록곡 ‘Chemistry’(케미스트리) 스포일러 음원을 공개했다.

5일 SM 엔터테인먼트는 샤이니의 수록곡 음원을 미리 만날 수 있는 스폐셜 홈페이지에 첫 번째 수록곡으로 ‘Chemistry’를 선보였다.

신곡 ‘Chemistry’는 멤버들의 시원한 가창력을 만끽할 수 있는 댄스홀 팝 곡으로, 서로에게 격렬하게 빠져드는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를 입체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눈길을 끈다.

특히 멤버 민호가 랩메이킹에 참여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샤이니(SHINee) / SM ent
샤이니(SHINee) / SM ent

또한 샤이니는 10일 밤 10시 네이버 V LIVE SM TOWN 채널에서 ‘샤이니의 눕방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샤이니 정규 6집 두 번째 앨범 ‘The Story of Light’ EP.2는 11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 공개된다.

한편, 샤이니(SHINee)는 지난 28일 정규 6집 첫 번째 앨범 ‘The Story of Light’ EP.1을 발매한 후 신나라레코드 주간 음반 차트 1위,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37개 지역 1위 등 국내외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