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워너원고-최종회’ 워너원 하성운X강다니엘 , 월드투어 in 서울… “뜻 깊은 유닛 프로젝트 좋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워너원Go:X-Con’이 최종회를 하게 됐다. 
 
4일 방송하는 Mnet ‘워너원GO:X-Con-최종회’에서는 지금까지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라이관린, 옹성우, 박우진,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이 유닛프로젝트를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Mnet‘워너원고:X-Con’방송캡처
Mnet‘워너원고:X-Con’방송캡처

 
오늘은 트리플 포지션, 린온미, 더힐, 남바완 유닛이 지코, 넬, 헤이즈, 다이나믹 듀오와 함께 준비한 유닛 월드투어 서울 콘서트 무대에서 보게 됐다.
 
김일중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워너원 멤버들이 모였고 이들은 지금까지 유닛 프로젝트를 하는 과정에 대한 소감을 말했다.
 
하성운은 “멤버 윤지성, 황민현과 함께 넬에게 많은 것을 배우며 했던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또 강다니엘도 “지코와 함께 유닛 프로젝트를 했던 기간들이 좋았다”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Mnet‘워너원GO:X-Con’는 월요일 밤 8시에 방송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