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자)아이들, 뉴욕 타임스퀘어 옥외 전광판 장식…‘역시 글로벌 핫루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여자)아이들이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옥외전광판을 장식했다.

오늘 4일 오후 SBS MTV ‘더쇼’는 SNS를 통해 뉴욕 타임스퀘어를 장식한 (여자)아이들의 사진을 공개했다.

“#더쇼X스타패스 가 #더쇼초이스 에게 준비한 특별한 선물저번 주 금요일! 뉴욕 #타임스퀘어 에 등장한 #아이들 다시 한번 더쇼초이스 수상을 축하합니다! 내 가수에게 더쇼초이스와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를 선물하고 싶다면? #더쇼 플레이~“라는 글과 함께 공개된 3장의 사진 속에는 뉴욕 타임스퀘어 옥외전광판을 장식한 (여자)아이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여자)아이들/ 큐브ENT
(여자)아이들/ 큐브ENT

뉴욕 타임스퀘어를 장식한 (여자)아이들은 지난 5월2일 정식 데뷔 후 빌보드 월드앨범 차트에 7위를 차지하고 아이튠즈 K-팝 차트에서 타이틀곡 ‘라타타’로 미국, 영국, 호주, 캐나다, 싱가포르 등 전 세계 11개 지역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핫루키라는 수식어에 걸 맞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여자)아이들의 데뷔앨범 ‘I am’은 앨범명과 같이 ‘나’라는 ‘아이’를 표현하며 6명의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팀 ‘아이들’의 색깔을 보여주는 (여자)아이들의 첫 번째 미니앨범이다.

타이틀곡 '라타타'는 멤버 소연이 히트작곡가 빅싼초와 함께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뭄바톤 장르로 차분하지만 열정적인 비트와 사랑에 빠져 이 밤을 불태우도록 신나게 춤추고 싶은 마음을 'LATATA'라는 의성어로 표현한 재치가 돋보이는 곡이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5월 2일 첫 번째 미니앨범 ‘I am’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LATATA'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