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극 ‘라 쁘띠뜨 위뜨’, 2차 포스터 공개…‘궁금증 유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황정서의 복귀작으로도 화제를 모은 연극 ‘라 쁘띠뜨 위뜨(La Petite Hutte, 부제: 러브 인 아일랜드)’가 일부 출연진 교체와 함께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4일 공개된 2차 포스터에는 주연배우 황정서, 김민수, 주원성의 묘한 포즈가 이야기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연극 ‘라 쁘띠뜨 위뜨’에는 기존 황정서, 김민수, 주원성 외에 김무준, 박세령이 새롭게 합류했다. 이외에도 이철, 조준휘, 김주왕이 출연한다.

또한 개인적인 사정으로 하차한 연출은 연극 ‘추적’과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와 ‘지킬 앤 하이드’ 초연 연출 등을 담당했던 이종오가 연출 맡았다. 

제작사 측은 “배우와 연출의 개인 사정으로 부득이 교체가 이뤄졌다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공연 날짜가 변경되었다”며 “공연을 기다려 준 관객들에게 고개 숙여 사과드리며, 더 멋진 공연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연극 _라 쁘띠뜨 위뜨_ 2차 공개 포스터/
연극 _라 쁘띠뜨 위뜨_ 2차 공개 포스터/ 윤스토리엔터테인먼트

‘라 쁘띠뜨 위뜨’는 프랑스 극작가 앙드레 루생 원작의 코미디 멜로 드라마 연극으로 파리에서만 1500여회 매진 사례를 기록했을 만큼 프랑스에서는 유명한 작품이다.

메이저엔터테인먼트(주), 명보아트시네마와 윤스토리엔터테인먼트가 공동주최하는 ‘라 쁘띠뜨 위뜨’는 오는 6월 15일부터 7월 22일까지 서울 중구 명보아트홀 6층 하람홀 명보아트시네마에서 공연된다. 

11일부터 티켓 예매가 오픈되며, 인터파크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네이버에서 가능하다.
 

Tag
#연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