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의 여신 정이’ 서현진(Seo Hyun Jin), 카메라 향한 ‘브이 본능’ 시청자 녹이는 애교 포즈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MBC 월화특별기획 ‘불의 여신 정이’(극본: 권순규 이서윤, 연출: 박성수 정대윤)의 서현진(Seo Hyun Jin)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녹이는 애교 포즈를 발산했다.
 
‘불의 여신 정이’에서 서현진(Seo Hyun Jin)은 본인의 이득을 위해서라면 본심에 관계없이 순간순간 표정과 태도를 바꾸는 천부적인 재능의 장사꾼 심화령 캐릭터로 열연하고 있다.
 
서현진(Seo Hyun Jin) / ㈜케이팍스
서현진(Seo Hyun Jin) / ㈜케이팍스
그런 그녀가 촬영 쉬는 시간 도중 스태프의 이야기를 경청하는가 하면, 스태프의 옆으로 슬쩍 다가앉아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깨알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것.
 
사진 속 서현진(Seo Hyun Jin)은 스태프 쪽으로 몸을 기울인 채 특유의 상큼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으로, 극 중 싸늘하기 이를 데 없는 화령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다.
 
서현진(Seo Hyun Jin) / ㈜케이팍스
서현진(Seo Hyun Jin) / ㈜케이팍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서현진(Seo Hyun Jin), 카메라 향한 깨알 반응! 귀엽다 귀여워~”, “서현진(Seo Hyun Jin) 브이 본능, 왠지 모르게 따라하게 될 것 같은데?”, “서현진(Seo Hyun Jin), 화령과는 달라도 너무 다른 일상생활 매력!” 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서현진(Seo Hyun Jin) / ㈜케이팍스
서현진(Seo Hyun Jin) / ㈜케이팍스
한편, 심화령은 ‘불의 여신 정이’ 지난 방송분에서 상단의 크기를 더욱 확장하기 위해 유정(문근영 분)을 일본의 무사들에게 팔아 넘기려는 냉랭한 모습을 보이며 극의 긴장감을 증폭시켰다.
 
극이 마지막을 향해 달려갈수록, 더욱더 긴박한 전개를 선사하며 흥미진진함을 배가시키고 있는 MBC 월화특별기획 ‘불의 여신 정이’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