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달의 소녀, 프리미어 그리팅 성황리에 마무리…‘완전체 최초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나연 기자) 이달의 소녀(LOONA)가 첫 프리미어 그리팅을 마쳤다.

지난 2일과 3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YES24 라이브홀에서 이달의 소녀 ‘프리미어 그리팅 - 라인 앤 업’(PREMIER GREETING - Line & Up)이 열렸다.

이번 공연은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이달의 소녀 1/3(삼분의 일)’무대에 이어 각 유닛별로 토크와 게임이 진행됐다.

또한 이달의 소녀 유닛 활동에 함께하지 못했던 네 번째 소녀 여진의 솔로곡 ‘키스는 다음에’ 무대와 이달의 소녀 프로젝트의 첫 번째 소녀로 공개된 희진의 솔로곡 ‘비비드’(ViViD)의 무대가 팬들에게 처음으로 공개 돼 팬들의 환호를 모았다.

특히 이달의 소녀 yyxy(와이와이바이와이)는 지난달 30일 공개된 데뷔 앨범 ‘뷰티앤더비트’(beauty&thebeat)의 수록곡 ‘프로즌’ (frozen)과 타이틀곡 ‘러브포에버’(love4eva)의 무대를 최초 공개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이달의 소녀(LOONA)
이달의 소녀(LOONA)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뿐만 아니라 이들은 완전체 스페셜 무대를 완벽하게 선보였으며 마지막 토크 시간에는 팬들이 준비한 슬로건 이벤트에 전 멤버가 눈물을 흘려 감동을 더했다.

이달의 소녀 최리는 “오랜 시간 기다려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각자 솔로 앨범과 유닛 앨범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했는데 지금까지는 워밍업이었고 곧 진가를 보여드릴 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꼭 보답하겠다”라고 진심 어린 인사를 전했다.

이어 김립은 “오늘은 곧 나올 완전체 앨범과 데뷔 콘서트의 미리 보기이니 앞으로도 더욱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달의 소녀는 지난 2016년 10월 5일부터 2018년 3월 30일까지 542일의 시간을 거쳐 모인 12명의 솔로 싱글 앨범을 발매해 탄탄한 팬덤을 쌓아가고 있다.

이달의 소녀(LOONA)의 세 번째 유닛 ‘이달의 소녀 yyxy’는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