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 함무라비’ 고아라X김명수, 훈훈한 본방사수 독려…‘이 케미 실화인가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고아라가 훈훈한 ‘미스 함무라비’ 본방사수 독려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고아라는 자신의 SNS에 “#오늘밤#미스함무라비#많이#기대해주세요~#미스함무라비#ArtistCompany#아티스트컴퍼니#고아라#GoARa”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카메라를 응시한 김명수와 고아라가 담겼다.

김명수 고아라 / 고아라 SNS
김명수 고아라 / 고아라 SNS

강아지처럼 귀여운 외모를 자랑하는 두 사람의 투샷이 훈훈한 미소를 자아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드라마 넘 재밌어요ㅠㅠ”, “케미 짱이에요!”, “아 예쁘다 진짜”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고아라와 김명수가 출연중인 JTBC ‘미스 함무라비’는 강한 자에게 강하고 약한 자에게 약한 법원을 꿈꾸는 이상주의 열혈 초임 판사, 섣부른 선의보다 원리원칙이 최우선인 초엘리트 판사, 세상의 무게를 아는 현실주의 부장 판사, 달라도 너무 다른 세 명의 재판부가 펼치는 生 리얼 초밀착 법정 드라마다. 

극 중 고아라는 이상주의 열혈 초임 판사 박차오름 역을, 김명수는 엘리트 개인주의자 판사 임바른 역을 맡았다. 

매주 월, 화 밤 11시에 방송. 

◆ 미스 함무라비 정보

국내등급: 15세 이상 시청가
방송 시간: 월요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 기간: 2018년 5월 21일 ~ 2018년 7월 10일 예정
‘미스 함무라비’ 몇부작: 16부작
채널: JTBC
제작사: 스튜디오앤뉴
원작: 문유석의 소설 ‘미스 함무라비’
연출: 곽정환
‘미스 함무라비’ 작가: 문유석
장르: 법률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 출연자: 고아라, 김명수, 성동일, 류덕환, 이엘리야, 이태성 외

 

◆ ‘미스 함무라비’ 줄거리: 강한 자에게 강하고 약한 자에게 약한 법원'을 꿈꾸는 이상주의 열혈 초임 판사, 섣부른 선의보다 원리원칙이 최우선인 초엘리트 판사, 세상의 무게를 아는 현실주의 부장 판사, 달라도 너무 다른 세 명의 재판부가 펼치는 生리얼 초밀착 법정 드라마.

 

◆ ‘미스 함무라비’ 개요
구질구질한 꼰대들은 현실에서도 충분히 봤다. 반지하방과 고시원에서 눈물 삼키는 미생들의 고통도 충분히 봤다. 이제는 실력 있고 매력 있는 젊은이들이 꼰대들의 사회에 당당히 도전장을 내밀고 승리하는 이야기, 그러면서도 개인의 행복과 사랑도 결코 포기하지 않고 당당히 누리는 이야기가 필요하지 않을까? 
 
‘강한 자에게 강하고 약한 자에게 약한 법원’을 꿈꾸는 이상주의자 박차오름과 ‘법 앞에 평등, 섣부른 선의보다 예측가능한 원칙’을 중시하는 원칙주의자 임바른, 두 젊은 판사는 사사건건 부딪히면서도 서로를 성장시키며 보수적인 법원 조직이라는 높은 벽에 도전한다.


“박 판사가 실수할 수 있게 돕고 싶어요. 박 판사는 새로운 답을 찾다가 실수를 할 수 있는 사람이니까.”라고 말해주는 임바른과, “괜찮아요. 가끔은 폐 좀 끼쳐도 괜찮아요, ...나한테는.”이라고 말해주는 박차오름의 이야기. 캔디, 신데렐라 여주와 까칠한 재벌2세 남주 공식을 탈피하여 대등한 동료로서 서로를 인정하고 서로를 성장시키는 남녀 주인공, 이제는 한번 보고 싶지 않을까? 지금은 2018년이니까!

 

◆ ‘미스 함무라비’ 등장 인물
‘미스 함무라비’ 고아라, 박차오름 역 - 초임 판사: 초임 판사이자 민사 제 44부 좌배석 판사. 피아노를 전공으로 대학을 다니다가 판사가 되었다. 임바른의 첫사랑.
‘미스 함무라비’김명수, 임바른 역 - 초엘리트 판사: 엘리트 판사이자 민사 제 44부 우배석 판사. 박차오름의 첫사랑.
‘미스 함무라비’성동일, 한세상 역 - 부장 판사: 민사 제 44부 부장 판사.
‘미스 함무라비’류덕환, 정보왕 역 - 중앙지법 마당발 판사: 민사 제 43부 우배석 판사. 중앙지법의 마당발. 임바른의 X알 친구. 공대 출신.
‘미스 함무라비’이엘리야, 이도연 역 - 속기실무관
‘미스 함무라비’이태성, 민용준 역 - 재벌 2세

◆서울중앙지법 수뇌부
‘미스 함무라비’ 안내상, 수석부장 역
‘미스 함무라비’ 차순배, 성공충 역
김홍파, 법원장 역

◆민사 제44부 직원들
이철민, 맹사성 역
염지영, 윤지영 역
이예은, 이단디 역

◆그 외 인물
김영옥, 박차오름의 외할머니 역

박순천, 임바른의 어머니 역 (특별출연)
전진기, 감성우 역
남태부, 김동훈 판사 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