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엘리야 “빠스껫 볼” 드라마 스틸컷 공개 ‘한국의 오드리헵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신예 이엘리야가 세기의 미녀 오드리헵번을 연상케 하는 촬영장 사진을 공개했다.
 
일제강점기 시대를 배경으로 한 tvN드라마 '빠스껫 볼'의 여자주인공으로 낙점되어 촬영에 한창인 신예 이엘리야는 일제강점기 격동의 시대적 배경에 맞게 네추럴하면서도 세련미가 돋보이는 복고풍 스타일링과 소품으로 이국적인 고혹미를 풍기며 완벽한 모던룩 패션을 완성시켰다.
 
이엘리야 / WS Entertainment
이엘리야 / WS Entertainment
사진 속 이엘리야는 50~60년대 뭇 남성 뿐만 아니라 여자들에게도 지금까지 패션의 아이콘으로 거론되고 있는 ‘세기의 아이콘’ 오드리헵번의 청순하면서도 소녀 같은 해맑은 이미지와 비슷한 느낌을 자아내며 오드리헵번을 떠오르게 하는 고풍스러운 헤어 스타일로 지적이고 단아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빠스껫 볼’에서 주연을 맡은 ‘이엘리야’는 시대는 다르지만 극 중 ‘신영’과 동갑이라는 점과 겉으로는 당당한 신여성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속은 매우 여리고 정이 많은 캐릭터인 ‘신영’의 모습과 많이 닮아있어 눈길을 끈다.
 
‘빠스껫 볼’의 연출은 맡은 곽정한 감독이 이엘리야를 처음 본 순간 “아! 신영이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할 정도로 이엘리야의 이미지나 분위기가 ‘신영’과 매우 닮았다는 후문. 때문에 '빠스껫 볼'이 첫 연기도전인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고민 없이 여주인공으로 캐스팅한 사실이 화제다.
 
이엘리야 / WS Entertainment
이엘리야 / WS Entertainment
격동의 근대사와 농구를 접목해 주목 받고 있는 tvN '빠스껫 볼'은 일제강점기부터 광복 이후 분단에 이르는 격동의 시대에 ‘농구’를 등불 삼아 어둠을 헤쳐나가는 청춘들의 사랑과 갈등, 화합과 감동적인 승리를 담은 드라마. '추노', '도망자 Plan.B', '한성별곡 정(正)'의 연출자 곽정환 감독이 CJ E&M 이적 이후 내놓는 첫 작품이다. 곽정환 감독 특유의 역동적 영상미를 기대하는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두텁고, 시대극이면서도 청춘의 성장과 사랑, 우정을 그린다는 점에서 1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콘텐츠로 주목 받고 있다. 철저한 고증과 한 발 앞선 촬영기술이 동원돼 최근 '특수사건전담반 TEN', '응답하라 1997', '나인' 등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충족시킨 작품을 연이어 선보여 온 CJ E&M의 업그레이드된 제작역량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한반도가 남과 북으로 갈리기 직전,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Korea’라는 이름으로 올림픽에 출전해 8강 신화를 쓴 1948년 농구 대표팀의 실화를 모티브로 짜릿한 흥미와 감동을 더할 계획이다. 반세기도 전인 1940년대를 배경으로 하지만, 다양한 경제적 수준과 사상 차이에도 불구하고 나라의 독립과 올림픽 출전을 위해 하나로 화합해 나가는 주인공들의 이야기는 21세기를 살아가는 현재의 시청자들에게도 진한 공감과 더불어 시대와 세대를 초월한 에너지를 불어넣을 계획이다.
 
1948년 농구 대표팀의 실화를 모티프로 한 '빠스껫 볼'은 일제강점기부터 광복, 분단에 이르는 격동의 시대에 농구를 등불 삼아 어둠을 헤쳐 나가는 청년들의 사랑과 갈등, 화합을 담을 예정이며 10월 21일 tvN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