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고준희, 中매거진 ‘소자시크’ 표지장식…압도적 카리스마 HD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배우 고준희가 중국 유명 스타일매거진 ‘소자시크(小资CHIC)’ 6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커버에서 고준희는 레드 컬러의 플라워 드레스에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며 압도적 분위기를 연출했다. 그만의 트레이드 마크인 단발 헤어 스타일링과 함께 시크하고 파워풀한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화이트 컬러의 원피스와 셔츠 등 심플한 의상에 골드 계열의 볼드한 귀걸이의 과감한 매치, 섹시한 립 컬러 등이 어우러져 트렌드세터다운 감각으로 올 여름 트렌드를 제안한다.

고준희 / 소자시크
고준희 / 소자시크
고준희 / 소자시크
고준희 / 소자시크
고준희 / 소자시크
고준희 / 소자시크

소자시크 측은 “고준희는 단발, 초커 목걸이 등으로 유행을 이끌어 왔다. 2018년 패션계에서 또 어떤 유행을 이끌어낼지 기대된다”며, "한국의 차기작 또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인터뷰에서 고준희는 “드라마 ‘하몽광시곡’ 촬영 차 중국 상해에서 4개월간 생활했던 적이 있었다. 편한 옷차림으로 거리를 구경 다니기도 하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어봤던 것 같다”며 중국에 관한 에피소드를 전했다.

한편 고준희는 MBC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의 인기에 힘입어 한류스타로 발돋움, 중화권 드라마 ‘하몽광시곡’ 촬영을 마치고 현재 방영을 기다리고 있다. 국내 차기작도 검토중에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