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맛있는 녀석들’ 문세윤, 장작 패다 남의 집 유리창 박살…‘불운의 아이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문세윤이 불운의 아이콘로 등극했다.

1일 방송되는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자연인 특집으로 실제 숲에서 자연인으로 살고 있는 신대식과 개그맨 이승윤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건강한 밥상을 선보인다.

이날 촬영에서 문세윤은 식사 준비를 하는 신대식와 이승윤을 돕고자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과 함께 장작 패기에 나섰고 ‘장작 머신(?)’이라는 칭찬 속에 기운 넘치는 돌쇠(?)의 면모를 뽐내고 있었다. 그러나 갑자기 패던 장작 조각이 날아가 창문에 부딪혔고, 유리가 산산조각 나는 대참사가 벌어졌다.

순간 문세윤의 얼굴은 하얗게 질렸고, 다른 멤버들도 말을 잇지 못했다.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이후 긴급 회의가 열렸고 멤버들은 인터넷 검색을 통해 유리창 수리 업체 수소문에 성공. 15만원의 견적으로 다음날 유리문을 교체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갑작스러운 비 소식으로 야외에서 저녁 식사를 하려던 계획이 취소되었다. 이에 촬영장소를 옮겨 카메라 세팅을 실내로 마무리 했으나 다시 활짝 개인 날씨.

이를 확인한 담당PD는 지은 죄가(?) 있는 문세윤에게 촬영장소 변경 소식을 카메라팀에게 전달해 줄 것을 요청했고, 문세윤은 임무 완수를 위해 무거운 발걸음을 옮겼다.

카메라 감독에게 어렵게 마을 꺼내려는 순간 이를 눈치 챈 촬영 스텝들의 구박(?)이 쏟아졌고, 잔뜩 주눅이 든 문세윤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냈다.

하는 일 마다 되는 게 없었던 문세윤이 이날 쪼는 맛의 불운도 피해갈 수 있을지 오늘 저녁 8시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