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관찰카메라 24’, 강남 미용실 거리 관찰… 박보검·김남주 헤어숍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관찰카메라 24’에서 강남 미용실 거리를 관찰한다.

1일 방송되는 채널A ‘관찰카메라 24’에서는 전문성과 아이디어로 승부하는 대한민국 ‘뷰티 트렌드 1번지’ 강남 미용실 거리를 찾아가 본다.

첫 번째 관찰 장소는 박보검, 김남주 등 연예인 헤어를 전문으로 하는 청담동의 한 미용실. 헤어 관리는 물론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해결 가능한 곳이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요즘 이곳은 염색 손님으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채널A ‘관찰카메라 24’
채널A ‘관찰카메라 24’

두 번째 소개하는 곳은 역삼동의 한 헤어숍으로 적은 머리숱을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파마를 개발한 곳이다. 손님의 대부분이 남성이고 탈모인들에게 인기가 많다. 이날 방송에서는 탈모 유형별 커트 방법과 스타일링 노하우를 공개한다.

마지막 관찰 장소는 뻣뻣한 머리카락을 찰랑이게 만들어주는 손상 헤어 전문 미용실. 이곳에서는 천연 코코넛 오일과 곡물 등을 이용해 손상된 머리카락을 건강한 상태로 되돌려준다.

 ‘전문성으로 승부한다! 강남 미용실 거리’ 편은 1일 금요일 저녁 8시 20분 채널A ‘관찰카메라 24’에서 방송된다.

대한민국을 관찰하라! 트렌드와 궁금함이 모이는 어떤 현장, 어떤 테마, 어떤 인물도 관찰카메라 안에 담는 인해전술 다큐멘터리 ‘관찰카메라 24’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20분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