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컴백’ 디어클라우드(dear cloud), 1일(오늘) 싱글 앨범 발매…“청량한 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나연 기자) 디어클라우드(dear cloud)가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

1일 엠와이뮤직은 디어클라우드가 오늘 저녁 6시 새 앨범 ‘블루진’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지난 31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비행기를 타고 떠나는 디어클라우드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과 이번 신곡의 일부분이 공개됐다.

엠와이뮤직은 “블루진의 앨범 자켓 사진은 디어클라우드의 베이스 연주자인 이랑이 직접 촬영한 사진으로 만들었다. 이번 신곡은 디어클라우드의 기존 곡들과는 다른 느낌의 곡으로 밝고 청량한 곡이다”라고 전했다.

블루진 앨범 자켓 / 엠와이뮤직
블루진 앨범 이미지 / 엠와이뮤직

지난 4월 단독 콘서트 ‘4월의숨’을 5분만에 매진시킨 디어클라우드는 올 여름 페스티벌 준비에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디어클라우드는 6월 8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울트라 코리아(UMF, ULTRA KOREA)’ 2018 라이브 스테이지에 오를 예정이며 7월 15일 서울시 문화비축기지(월드컵경기장 역)에서 열리는 ‘스마일 러브 위크엔드(Smile, Love, Weekend)’ 의 출연을 확정했다.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디어클라우드(dear cloud)의 싱글 앨범 ‘블루진’은 1일(오늘)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