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나의 수학사춘기’ 6월 론칭…박지윤X이천수X민혁X데이지X선우 함께 해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오는 6월, 세상의 수 많은 수포자(수학 포기자)를 구원할 ‘나의 수학사춘기’를 론칭하는 것.

1일 tvN 측에 따르면 ‘나의 수학사춘기’가 오는 6월 중 첫 방송된다. ‘나의 수학사춘기’에는 박지윤, 이천수, 몬스타엑스 민혁, 모모랜드 데이지, 더보이즈 선우가 출연을 확정지었다.

tvN ‘나의 수학사춘기’는 수학 문제만 보면 긴장되고 자신이 없어지는 수포자들을 위해 수학을 분야별로 쉽고 효과적으로 학습하는 방법을 전수하는 신개념 에뉴 예능 프로그램이다.

‘나의 수학사춘기’ 첫 만남 현장 / tvN 제공
‘나의 수학사춘기’ 첫 만남 현장 / tvN 제공

방송에 앞서 5명의 출연진이 첫 촬영에 임한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는다. 첫 만남부터 수학 공부를 포기하게 된 이유와 다시 공부하기로 결심한 계기 등 서로의 사연을 솔직하게 공유하면서 “수학이 이렇게 재밌는지 몰랐다. 빨리 문제를 풀고 싶다”는 마음까지 갖게 됐다는 후문. 과연 이들이 앞으로 ‘나의 수학사춘기’를 통해 얼마나 성장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연출을 맡은 박현우PD는 “‘나의 수학사춘기'에서는 과거 학창시절 또는 현재 학생들이 수학을 너무 쉽게 포기하지 않게 수학이 어렵지 않다는 점을 알리고, 수학을 알면 실생활에 얼마만큼 도움이 될 수 있는지 ‘학년별 수학’이 아닌 ‘개념을 잡는 수학’으로 쉽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tvN ‘나의 수학사춘기’는 오는 6월 중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