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단독 2위’ 한화이글스, 현충일 당일 ‘원정 응원단’ 응원 휴식 결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한화이글스가 현충일 당일 원정 응원단의 응원을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31일 한화이글스 공식 페이스북에는 “안녕하세요 한화이글스입니다. 6월 6일은 현충일로 순국선열의 뜻을 기리고자 당일 잠실LG전 응원단의 응원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팬 여러분께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현충일을 제외한 원정 응원단 파견은 기존대로 진행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게 맞는겁니다... 현충일엔 숙연한 분위기에서 응원해야죠”, “야구마저 잘해버리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30일 한화이글스는 대전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벌어진 NC와의 경기에서 10-4로 역전승을 거뒀다.

한화이글스 공식 페이스북
한화이글스 공식 페이스북

이날 한화는 1회초 박민우에게 선두타자 홈런(시즌 2호)을 맞는 등 2점을 내줬지만, 2회말 공격에서 7안타와 함께 상대 실책에 편승해 대거 8점을 뽑아 상대의 기를 꺾었다.

3연승을 올린 한화는 2위 자리를 재탈환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