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18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 1차 라인업 공개…‘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나연 기자) 10월 부산이 뜨거울 예정이다.

31일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측은 10월 20일부터 열리는 ‘2018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usan One Asia Festival, 이하 BOF)’에 엑소(EXO)와 레드벨벳(Red Velvet) 등 최고의 한류 스타들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인업은 지난 2016 BOF 폐막식을 장식했던 엑소를 포함해 레드벨벳이 출연해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또한 BOF의 얼굴이 될 BI도 베일을 벗었다.

새로운 BI는 부산의 풍경을 모티브로 제작되었으며 부산 바다의 파도와 능선, 고층건물의 스카이라인을 B와 F로, 사시사철 따뜻하게 내리쬐는 햇볕을 O로 형상화했다.

BOF
BOF

특히 김충재 작가가 직접 디자인한 올해 BOF BI는 부산의 해변에서는 파도와 햇볕 그리고 고층건물의 스카이라인과 유려한 산세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점을 강조해 디자인됐다.

올해 3회째를 맞은 BOF는 10월 20일부터 28일까지 9일간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 해운대, 부산시민공원 등 부산 전역에서 펼쳐진다.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는 “2018 BOF 1차라인업을 준비하며 대한민국은 물론 전 아시아 젊은이들의 바람에 부응할 라인업을 채우기 위해 많이 고심했다”라며 “새로운 심벌과 다채로운 행사들도 많이 기대해주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2차 라인업은 7월에 공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참고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