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KT 데이터 요금제 전면 개편, ‘데이터ON’ 요금제 3종… ‘해외서도 국내 음성통화료 적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KT가 4만원대부터 무제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등 데이터 혜택을 대폭 강화한 새로운 요금제를 내놨다.

미국, 중국, 일본 등 해외서도 국내 통화료를 적용하는 로밍 요금제도 전면 개편했다.

30일 서울 광화문 KT스퀘어에서 KT는 기자간담회를 열고 “신규 LTE 요금제 4종을 출시하고 로밍 요금제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데이터ON 요금제는 톡·비디오· 프리미엄 3종으로 기존 데이터 선택 요금제와 똑같이 유·무선 음성통화 및 문자는 기본 제공한다. 3가지 요금제 모두 데이터 무제한(일부 속도제어)을 제공하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KT 요금제 / 뉴시스
KT 요금제 / 뉴시스

‘데이터ON 프리미엄’은 월정액 8만9000원에 데이터 제공량 및 속도제어가 전혀 없는 ‘완전 무제한’ 혜택을 제공한다. 속도제어가 없는 만큼 UHD(초고화질)급 영상을 즐기는 이용자들이 선호할 것으로 예상된다.

데이터ON은 무료 부가서비스 혜택도 제공한다.

데이터ON 요금제는 선택약정 할인을 이용하면 매월 3만6750(톡), 5만1750원(비디오), 6만6750(프리미엄)을 부담하면 된다.

KT 관계자에 따르면 “스마트폰 이용행태 변화에 따라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고객이 효율적으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이용 패턴에 따라 요금제를 선택하는 데이터ON 요금제 출시를 단행했다”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