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흥국, 이번엔 ‘상해 혐의’로 경찰 조사…“서로 실랑이 한 것, 폭행한 사실 없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대한가수협회 전 관계자들로부터 상해 등 혐의로 고소당한 가수 김흥국(59)씨가 30일 피의자 신분으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김씨를 이날 오후 3시부터 5시30분께까지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해 조사했다고 밝혔다.

김씨는 조사 이후 기자들과 만나 "내가 선배님을 폭행했다는 것은 말이 안 맞는다. 간담회를 하다가 서로 실랑이한 것"이라며 혐의를  전면 부인했다.

이어 “폭행을 한 사실이 없다”며 “‘우리 잘 해보자’하는데 갑자기 와서 회의와 업무를 방해하기에 나가달라고 얘기하면서 끌어낸 건데 와전이 됐다”고 주장했다.

사진제공 뉴시스
김흥국 / 사진제공 뉴시스

김씨는 “가수협회 차기 회장 선거가 얼마 안 남았다. (현직 회장인) 내가 아름답게 퇴장할 수 있게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지난달 24일 박일서 전 가수협회 수석부회장은 김씨를 상해 및 재물손괴 혐의로 고소했다. 

이어 박수정 전 가수협회 이사는 김씨가 지난달 20일 영등포구의 한 식당에서 자신을 밀쳤다고 주장하며 19일 김씨를 상해 혐의로 고소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