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미란, 장애인여행의 두 번째 날개가 되어주다…‘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여행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라미란이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여행지원 2호’ 행사에 참여했다.

30일 초록여행 측은 지난 28일, 씨제스엔터테인먼트(강남구 논현동)에서 열린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여행지원 2호’ 행사에 라미란이 함께했다고 밝혔다.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여행지원’은 사회 저명인사와 함께 장애인여행의 중요성을 알려내기 위한 캠페인이다.

이 날 행사는 초록여행 사업안내, 배우인사, 인터뷰, 기념액자 및 판넬 전달, 자수 뱃지 증정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초록여행을 통해 보다 많은 장애인가족의 여행이 이루어지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기념액자에 서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평소 라미란은 장애인들의 문화향유권 및 비장애인에 대한 인식개선에 관심이 많아 ‘2014 제15회 장애인영화제’ 홍보대사로 활동하는가 하면, 영화 ‘보통사람’에서 청각장애인 아내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라미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라미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그는 자신의 참여로 장애인여행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진희경 씨에 이어 두 번째 주자로 바톤을 이어 받았다.

이날 라미란은 “이동 불편과 편의시설 부족으로 여전히 많은 장애인들이 선뜻 여행길에 오르지 못하는 삶을 살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초록여행과 셀럽 릴레이를 통해 장애인 가족도 제약 없이 편안한 여행 할 수 있길 기대한다”면서 “우리 모두가 한 걸음 한 걸음 내 딛는 걸음에 장애인이 여행하기 좋은 세상으로 바뀌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라미란은 다음 3호 릴레이 주자로 우리가 만난 기적의 씬스틸러 배우 고창석을 지목했다.

매년 9,000명의 장애인가족 여행을 지원하고 있는 초록여행은 장애인여행의 취지에 동감하는 많은 셀럽들의 참여를 기다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