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타는 청춘’ 홍일권, 이연수와 핑크빛?…구본승♥강경헌 달달 분위기 연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SBS ‘불타는 청춘’에 핑크빛 바람이 불었다.

22일 방송에서 미남배우 홍일권이 새 친구로 등장했다.

홍일권은 이날 이연수와 첫 만남을 가졌다. 예능 첫 출연인 홍일권은 남다른 매너와 성우를 능가하는 저음 목소리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이연수는 홍일권에 대해 “20대 때 일로서 알게됐고, 참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그 때도 참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했다”고 호감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이날 친구인 듯 연인인 듯 다정한 케미를 드러내 이목을 끌었다.

SBS ‘불타는 청춘’ 방송캡처
SBS ‘불타는 청춘’ 방송캡처

구본승은 강경헌의 등장에 쑥스러운 표정을 지었지만 막상 강경헌이 등장하자 얼굴에 화색이 돌았다.

가장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한 구본승과 강경헌은 주위 사람들의 부러움을 샀다.

강경헌은 “화면에서는 되게 날씬해 보이셨는데 실제로 보니 덩치가 좋다. 이렇게 뒤에 앉으니까 앞이 안 보인다”고 말했고, 이에 구본슨은 “미안하다”고 말해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핑크빛으로 물든 SBS ‘불타는 청춘’은 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