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팔로우미9’ 이수민, 新 먹방요정 등극…먹어도 살 안 찌는 비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형 기자) ‘팔로우미9’ MC 이수민이 새로운 먹방 여신으로 떠올랐다.

29일 방송되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의 여성채널 패션앤 ‘팔로우미9’에서 이수민이 놀랄 만큼 뛰어난 먹성과 반전 개미허리로 언니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샀다.

평소 말수가 적고 차분한 이수민이 유일하게 시끄러울 때는 바로 음식을 눈앞에 마주하는 순간으로 장소와 시간을 불문하고 엄청난 양의 음식을 먹는 이수민은 ‘팔로우미9’ MC들 사이에서도 신기한 존재로 등극했다.

앞서 먹는 음식량과 전혀 비례하지 않는 몸매로 그의 가녀린 허리에  맏언니 전혜빈과 장희진은 놀라움을 표하며 “전생에 개미였냐”는 질문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수민 / 티캐스트 패션앤 ‘팔로우미9’
이수민 / 티캐스트 패션앤 ‘팔로우미9’

특히 이번 방송에서 이수민은 먹성의 진가를 보여준다. 캐주얼 파티 팀을 선택한 이수민은 편의점 음식들을 완벽하게 클리어 하는가 하면 먹방 여신의 면모를 보여준다.

더불어 이수민만의 편의점 음식 레시피까지 공개되며, 이수민의 편의점 음식 레시피와 먹방은 ‘팔로우미9’ 10회에서 공개된다.

한편, 장희진, 전혜빈, 손수현, 김남희, 리지, 이수민의 보기만 해도 예뻐지는 ‘팔로우미9’는 29일 밤 9시 티캐스트 패션앤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