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내의 맛’ 함소원♥진화 부부, 18살 연상연하…밤마다 에너지 넘치는 남편 진화 ‘무슨 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18살 연상 연하 커플 함소원♥진화 부부가 화끈한 대륙의 밤을 소개했다.

함소원♥진화 부부는 TV조선 새 예능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을 통해 ‘보양식 금지령’을 내렸다. 또 보기 드문 신혼 생활을 공개했다.

이제 막 결혼 5개월 차에 접어든 18살 연상연하, 화제의 신혼 부부인 함소원♥진화 부부.

진화 함소원 / 온라인 커뮤니티
진화 함소원 / 온라인 커뮤니티

아내보다 18살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주방을 섭렵해 밤이면 밤마다 스케일이 남다른 대륙의 화려한 불쇼로 아내를 위한 기름진 만찬을 준비하는 신랑 진화의 모습이 이목을 끈다.

TV조선 ‘아내의 맛’ 방송캡처
TV조선 ‘아내의 맛’ 방송캡처

모든 여성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으며 행복한 비명을 지를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함소원은 에너지 넘치는 남편 힘빼기 작전을 펼쳐야만 하는 남다른 고충을 겪고 있다는 것.

밤이 무서운 연상 아내, 넘치는 에너지가 감당 안 되는 연하 남편.

남자에게 좋다는 보양식 금지령이 내려진 사연이 전해지며 안방극장을 야릇한 핑크빛으로 물들일 전망이라고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