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허준호 측, “재혼 맞아…추측성 기사 자제 부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허준호가 재혼과 관련된 공식입장을 밝혔다.

29일 허준호의 소속사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는 “허준호가 개인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낼 무렵 다가와준 분과 어렵게 인연을 맺고 평생 함께 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조심스러운 상황이라 신중을 기할 수 밖에 없었다”며 “아내 분은 공인이 아니기에 추측성 기사는 자제해 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허준호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허준호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허준호는 1986년 영화 ‘청 블루 스케치’로 데뷔, 1995년 제16회 청룡영화상 남우조연상을 수상했다.

이후 수많은 작품을 거치며 제41회 대종상 영화제 남우조연상 등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하 허준호 소속사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배우 허준호씨의 소속사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소속 배우 허준호씨 재혼 보도 관련, 공식 입장을 드립니다.

배우 허준호씨가 개인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던 무렵, 곁에 다가와준 따뜻한 분과 어렵게 인연을 맺고 서로를 향한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평생을 함께하기로 했습니다.

조심스러운 상황이었기에 신중을 기할 수 밖에 없어 미리 알려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 외 구체적인 내용은 개인적인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또한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아내 분이 공인이 아닌 만큼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기사는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허준호씨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허준호씨는 앞으로 배우로써 더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