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뱅 지드래곤-태양-탑-대성-승리, ‘하루하루’ MV 조회수 1억뷰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빅뱅(지드래곤-태양-탑-대성-승리)의 ‘하루하루’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억뷰를 돌파하며 10년간 꾸준한 팬들의 사랑을 실감케 했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빅뱅(지드래곤-태양-탑-대성-승리)의 ‘하루하루’는 29일 오전 4시경 공식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수 1억뷰를 넘어서며 꾸준한 인기와 그 파급력을 증명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하루하루’ 1억뷰 돌파 기념 특별 축전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2008년 발매된 빅뱅의 세번째 미니앨범 ‘Stand Up’ 타이틀곡 ‘하루하루’는 공개 이후 10여 년 동안 음악 팬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빅뱅의 히트곡으로 자리매김했다.

YG 블로그
YG 블로그

 
‘하루하루’는 발표 당시 서정적이면서도 중독적인 후렴구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지드래곤과 일본 유명 뮤지션 다이시 댄스와의 협업으로 화제를 모으며 각종 음원차트 1위를 휩쓴 바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는 애절함을 자아내는 가사와 멤버들의 감성적인 연기가 더해져 몰입도를 높였다.
 
빅뱅은 최근 지디X태양의 ‘굿보이’ 뮤직비디오로 2억뷰, ‘맨정신’ 뮤직비디오가 1억뷰를 돌파하는 등 군복무 공백기에도 새로운 기록을 추가하며 ‘명불허전 갓뱅’의 위엄을 뽐냈다.
 

현재 빅뱅이 보유한 억대 뷰 뮤직비디오는 총 13편이다.
 
‘판타스틱 베이비’ ‘뱅뱅뱅’이 3억뷰, 지디X태양 ‘굿보이’는 2억뷰, ‘LOSER’ ‘에라 모르겠다’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BAD BOY’ ‘BLUE’ ‘BAE BAE’ ‘맨정신’ ‘하루하루’는 1억뷰 이상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이와 함께 솔로곡 지드래곤 ‘삐딱하게’와 태양 ‘눈,코,입’ 역시 1억뷰를 돌파했다.


Tag
#빅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