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알엠(RM), 지난 28일 아미(ARMY) 위한 깜짝 브이앱(VLIVE) 진행…‘뷔-진-정국과 함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빌보드200 차트에서 1위의 쾌거를 안은 방탄소년단(BTS) 알엠(RM)이 팬들을 위한 깜짝 브이앱(VLIVE)을 선보였다.

지난 28일 밤 알엠은 방탄소년단 브이앱 채널에 “RM : LOVE YOURSELF 轉 ‘Tear’ Behind”라는 제목의 깜짝 생방송을 진행했다.

알엠은 “안녕하세요. Hi everyone, wait a second(안녕하세요 여러분, 잠시만 기다려주세요)”라고 방송을 시작하며 팬들의 안부를 물었다. 이어 “앨범비하인드 작업을 여태까지 어떻게 했는지 얘기를 할 거고요”라며 방송의 의도를 밝혔다.

그는 지난 18일 발매된 정규앨범 ‘LOVE YOURSELF 轉 ‘Tear’’ 전트랙에 대한 제작 의도 및 에피소드, 멤버별 눈에 띄는 곡 등을 소개했다.

특히 멤버 정국, 진, 뷔(V)가 생방송에 깜짝 출연하며 팬들을 미소 짓게 만들기도 했다. 

해당 영상은 29일 기준 조회수 172만 뷰를 돌파했으며 하트수는 4억 4628만 개를 돌파했다.

한편 지난 25일(현지시각) 영국(UK) 오피셜 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정규 3집 LOVE YOURSELF 轉 ‘Tear’는 ‘오피셜 앨범 차트 톱 100’ 8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9월 LOVE YOURSELF 承 ‘Her’로 세웠던 자체 기록(14위)을 경신하며 한국 가수 최고 기록으로 차트에 진입하는 영광을 안았다.

브이앱(VLIVE) “RM : LOVE YOURSELF 轉 ‘Tear’ Behind” 영상 캡처

또한 지난 25일에는 음반 발매 시작 일주일(5월 18일~24일) 동안 총 100만 3524장의 판매를 기록했다. 

이는 방탄소년단 앨범 사상 최다 첫 주 판매량으로 직전 앨범 LOVE YOURSELF 承 ‘Her’의 일주일 판매량인 75만 9263장보다 25만장가량 증가한 수치다.

이 외에도 컴백 이후 매일같이 대기록을 이어온 방탄소년단은 전 세계적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K-POP '최고의 리더'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