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8’, 29일 멜론티켓-네이버 예약 오픈…‘블라인드 티켓’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8.05.28 21:4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8’(이하, 그린플러그드 경주)의 블라인드 티켓 예매가 오픈 된다.
 
그린플러그드 경주 조직위원회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5월 29일(화) 오후 2시 멜론티켓과 네이버 예약을 통해 양일권 블라인드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블라인드 티켓은 ‘그린플러그드 페스티벌’을 믿고 찾아오는 관객들을 위해 공연의 세부적인 라인업이 공개되기 전 한정적으로 판매되는 티켓으로 페스티벌의 다양한 예매권들 중 가장 할인율이 높은 티켓이다.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8 조직위원회 제공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8 조직위원회 제공

 
지난해 첫 개최된 ‘그린플러그드 경주’는 가을의 로맨틱한 분위기와 경주의 고즈넉한 여유 속 탄탄한 라인업으로 최상의 공연을 선사하였다는 호평을 얻었다. 이에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8’ 공식 일정 발표만으로도 음악팬들의 관심이 치솟으며 치열한 예매 경쟁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단아함과 화려한 기품이 공존하는 국내 대표 관광도시 경주에서 개최되는 페스티벌인 만큼, 공연 외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와 볼거리가 있어 더욱 관심이 뜨겁다. 일상에서 벗어나 역사가 살아 숨 쉬는 문화유산과 풍부한 먹거리, 밤이면 아름답게 수놓아지는 야경과 함께 특별한 주말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로 페스티벌 기간 동안 경주를 찾는 관광객들이 급증한 것으로 알려지며 경주 관광 콘텐츠까지 시너지 효과를 얻고 있다.  
 
‘그린플러그드 경주’는 9월 15일(토)과 9월 16일(일) 양일간 경주 황성공원 일원 (실내체육관 포함)에서 개최되며, 5월 29일(화) 오후 2시 블라인드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그린플러그드 경주의 상세한 정보는 그린플러그드 경주 공식 블로그(blog.naver.com/gpgfestival)와 SNS(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