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나의 아저씨’ 박호산, ‘무법변호사’까지 섭렵…명품연기 기대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역대급 반전과 7인회 실체가 들어나며 새로운 국면을 맞은 무법변호사는 8.2%라는 최고시청률 경신과 함께 박호산이 7회 예고에 등장하면서 다음화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박호산은 드라마 ‘나의아저씨’의 차기작으로 tvN 토일드라마 ‘무법변호사’ 천승범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박호산이 분하는 천승범은 상필(이준기 분)과 악연으로 시작하지만 강직한 성품과 날 선 수사실력으로 오주그룹의 비리를 밝히며 상필과 함께 끝까지 악을 쫓는 기성지검의 독사 같은 인물이다.

전작에서 코믹하면서도 인간적인 캐릭터로 사랑을 받은 박호산은 이번에는 냉철하면서도 이성적인 캐릭터 변신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또한 박호산까지 ‘무법변호사’에 합류하면서 시청자들은 연기자들의 촘촘한 연기력에 감탄하며 또 한편의 웰메이드 드라마 탄생을 기대하고 있다.

박호산 / 더프로액터스
박호산 / 더프로액터스

특히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시작해서 연이은 작품활동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은 박호산은 매 작품마다 전작과는 180도 다른 연기 스펙트럼으로 안방극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박호산은 이미 무법변호사 이후 차기작으로 OCN 새 수목 오리지널 ‘손 the guest’ 출연을 확정 지은 상태다.

손the guest
박호산 / 더프로액터스

드라마 ‘무법변호사’는 법 대신 주먹을 쓰던 무법(無法) 변호사가 자신의 인생을 걸고 절대 권력에 맞서 싸우며 진정한 무법(武法)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거악소탕 법정활극으로 매주 토일 오후 9시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