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도시어부’ 이태곤, 원조 도시어부 인증셀카 공개…‘강태공이 아니라 강태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형 기자) 평소 낚시꾼이라 소문난 이태곤이 월척을 낚은 인증샷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한다.

지난 27일 이태곤은 자신의 SNS에 “오랜만에 대학 동기들과 첫 출조! 63-60-60cm 참돔 세 마리 실컷 먹겠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60cm 정도로 되어 보이는 크기의 참돔을 들고 해맑은 미소를 보이며 사진 촬영하는데 열중하는 모습이다.

더불어 친구들과 함께 바닷배에서 낚시를 즐기며, 즐거운 여유를 느끼며, 도시어부의 면모를 선보였다.

이태곤 인스타그램
이태곤 인스타그램

이를 본 팬들은 “오오 낚시의 달인이였어...” “헐..대박 사건! 완전 대단하신데여?? 비법이 뭔가여~” “저도 태곤님이랑 같이 낚시 가면 꿀잼일듯~” “오오..강태공을 능가하는 실력이네여! 역시 도시어부 ㅎ”라는 글을 남기며, 칭찬하는 동시에 응원의 메세지 또한 전달했다.

한편, 이태곤은 채널A ‘개밥주는 남자’에서 비글 쌍둥이와 가족 케미를 선보이며, 자상한 아빠와 동시에 진정한 ‘츤데레’의 매력을 발산해 시청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

이에 그는 싱글남 라이프를 현실적으로 보여주며, 훗 여성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