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 자상+카리스마는 옵션 사투리는 거들 뿐…“녹음기 꺼. 카메라 치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윤주 기자)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이 ‘녹음기 꺼, 카메라 치워’ 단 두 마디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쳤다.
 
경상도 사투리를 자신만의 보이스로 녹여내 달달하게 만들었다는 평가다. 무엇보다 그의 가슴 아프고 아련한 사연이 공개되면서 안아주고 싶은 마음을 들게 한다는 점에서 여심을 제대로 저격했다.

장기용/이매진아시아
장기용/이매진아시아

장기용의 성공적인 등장과 성인이 된 남녀 주인공의 스토리가 본격 진행하면서 함께 시청률까지 매회 상승해, 장기용이 계속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이리와 안아줘’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MBC 수목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는 희대의 사이코패스를 아버지로 둔 경찰과 톱스타가 된 피해자의 딸, 서로의 첫사랑인 두 남녀가 아픔과 상처를 보듬어주는 감성 로맨스다.

평소 도진은 검도와 유도는 물론 사격까지 섭렵해 동기와 후배의 대련 상대가 돼 주며 자상하고 친절한 훈남 선배의 정석을 보여주지만, 자신의 아버지인 윤희재(허준호 분)과 관련된 기자들의 연락에는 한없이 냉정했다. 온탕과 냉탕을 오가는 그의 상반된 매력은 극에 더욱 빠져들 수밖에 없게 만드는 요소 중 하나다.

특히 도진의 카리스마는 첫사랑인 한재이(진기주 분)와 재회하며 정점을 찍었다. 그는 재이의 트라우마를 건드리는 한지호(윤지혜 분)의 집요한 질문에 “녹음기 꺼. 카메라 치워”라고 경고하는데, 방송 직후 ‘녹꺼카치’라는 줄임말이 생겨날 정도로 많은 시청자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그의 이런 모습이 포텐을 터트렸다는 평과 함께 자상과 카리스마를 넘나드는 도진의 무수한 매력 중에서 그의 비밀병기는 ‘사투리’로 꼽힌다. 도진이 자상함을 말할 때는 세상 달달하지만 카리스마를 말할 때는 칼처럼 단단함을 품고 있어 사투리 하나만으로도 도진만의 특별한 매력이 더해져 깊은 몰입감을 안기고 있다.

‘이리와 안아줘’ 측은 “어느 것 하나 부족함 없이 채도진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있는 장기용 덕분에 만족감 높은 촬영을 이어 나가고 있다”면서 “도진이 이번 주에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이를 연기하는 장기용의 또 다른 매력을 본방송으로 확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리와 안아줘’는 오는 30일 수요일 밤 10시 9-10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