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리와 안아줘' 이다인, 현장 밝힌 형광등 미모…"매력넘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윤주 기자) ‘이리와 안아줘’ 이다인이 청순한 도복 자태를 과시했다.

MBC 수목드라마 ‘이리와 안아줘’에서 이연지 역을 맡은 이다인이 씩씩한 매력이 묻어나는 비하인드를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다인/콘텐츠 Y
이다인/콘텐츠 Y

25일 소속사 콘텐츠Y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이다인은 도복을 입고 양쪽 허리춤에 손을 대고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극중 이름 ‘이연지’가 새겨진 도복을 자랑하듯 귀여운 미소로 브이를 그리는 등 깨알 미소를 선사한다.

또한 ‘이리와 안아줘’ 대본을 소중히 든 사진에서는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까지 고스란히 엿볼 수 있어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다. 수수한 도복 차림과 질끈 묶은 머리에도 빛나는 이다인의 자체발광 꽃미모는 주변 분위기까지 환하게 만들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뿜어내고 있다.

드라마에서 이다인은 경찰대 선배 도진에게 남다른 감정을 내비치며 극에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7-8회에서는 살인자의 아들로 다시 회자되며 경찰대 안에서도 따가운 시선을 받는 도진을 걱정스럽게 바라보는 등 온 신경을 도진에게 집중하는 연지의 모습이 보여져 흥미를 더했다. 앞으로 도진을 향한 연지의 감정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다인을 비롯해 장기용, 진기주, 허준호 등이 출연하는 MBC 수목드라마 ‘이리와 안아줘’는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