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식량일기 닭볶음탕 편’ 엔시티(NCT) 태용·오마이걸 (OH MY GIRL) 유아, “멤버들 다들 부러워해”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8.05.28 11:0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식량일기 닭볶음탕 편’ 엔시티(NCT) 태용과 오마이걸 (OH MY GIRL) 유아가 다른 멤버들의 반응에 대해서 전했다.

지난 25일 상암동 CJ E&M 센터 1층 탤런트 스튜디오에서 tvN 새 예능 ‘식량일기 닭볶음탕 편’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서장훈, 보아, 이수근, 박성광, 태용, 유아, 닉, 이근찬 PD, 정상원 PD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식량일기 닭볶음탕 편’은 닭볶음탕 한 그릇을 만들기 위한 도시농부 7인의 농사 성장기이다.

‘식량일기 닭볶음탕 편’ 출연자들 / 서울, 최시율 기자
‘식량일기 닭볶음탕 편’ 출연자들 / 서울, 최시율 기자

이근찬 PD는 ‘식량일기 닭볶음탕 편’ 기획의도에 대해 “이 프로그램은 수많은 세끼의 밥을 먹으면서 식량의 재료들이 어디서부터 오고 어떻게 오는지 생각해보는 프로그램이다. 닭볶음탕을 진행하게 된 건 우리나라뿐만 아닌 전 세계 사람들이 즐겨 먹는 닭이 어디서부터 어떻게 오는지 보여주는 프로그램을 해보면 좋겠다 생각해서 만들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처럼 도시농부 7인 서장훈, 보아, 이수근, 박성광, 태용, 유아, 닉은 농장에 머물며 닭볶음탕에 들아가는 식재료를 직접 생상하는 데 도전한다.

특별히, 서장훈, 보아, 이수근, 박성광, 태용, 유아, 닉의 섭외 이유에 대해 궁금했다.

보아(BoA) / 서울, 최시율 기자
보아(BoA) / 서울, 최시율 기자

이에 대해 정상원 PD는 “그동안 농장 생활을 안 해본 사람들을 중점으로 섭외했다. 우선 서울 토박이인 서장훈씨는  ‘나만의 농장’을 꿈꾸던 도시인 중 한 명이다. 그의 농장 생활은 전원생활에 대한 대리만족을 선사할 것이다. 보아(BoA)씨는 닭을 키우고 삽질을 하는 모습이 가장 상상되지 않는 인물인 만큼 그녀의 농장 생활이 궁금했다. 이수근 씨는 농사 경험이 풍부하면서 다른 멤버들을 이끌 수 있는 출연자가 필요해서 섭외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박성광 씨는 오랫동안 농장에 머물며 관리하는 큰 의욕을 보인 그는 ‘식량일기 닭볶음탕 편’에 딱맞는 인물이다. 엔시티(NCT) 태용 씨는 농사를 짓는 모습이 상상이 가지 않는 의외의 인물이면서 초보 농사꾼의 자세를 갖춘 인물이 필요해서 섭외했다. 오마이걸 (OH MY GIRL) 유아 씨는 인간 비타민 역할을 할 수 있는 막내 역할을 담당을 한다. 닉은 먹거리를 직접 생산해서 먹는다는 것에 대한 외국인의 관점을 보여줄 것”이라며 7인의 도시농부 출연자들을 섭외한 이유에 대해 언급했다.

오마이걸 (OH MY GIRL) 유아 / 서울, 최시율 기자
오마이걸 (OH MY GIRL) 유아 / 서울, 최시율 기자

출연자들 중에서 막내 라인인 엔시티(NCT) 태용과 오마이걸 (OH MY GIRL) 유아의 출연 소감이 특별할 것 같다.

오마이걸 (OH MY GIRL) 유아는 “이 프로그램에 보아(BoA) 언니가 출연한다고 들었을 때 무조건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보아(BoA) 언니가 소중한 게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오마이걸 (OH MY GIRL) 외에 소속감을 주는 언니가 됐다”라며 출연 소감에 대해 전했다.

엔시티(NCT) 태용은 “처음 방송 시작했을 때 어색한 부분이 많았는데, 방송 횟수가 늘어나면서 괭이질이나 삽질하는 자세와 방법을 수근 형한테 배우고 선배님들과 함께 배워나가고 있다”라며 소감을 말했다.

엔시티(NCT) 태용 / 서울, 최시율 기자
엔시티(NCT) 태용 / 서울, 최시율 기자

엔시티(NCT)와 오마이걸 (OH MY GIRL) 다른 멤버들의 반응에 대해서 질문하자. 엔시티(NCT) 태용은 “아무래도 멤버들 모두 숙소 생활을 해서 자연에서 농사짓는 저의 모습을 보고 다들 부러워한다. 저 또한 이 프로그램을 할 때 굉장히 즐거워하고 멤버들에게 자랑을 많이 해서 다들 놀러 오고 싶어 한다”라며 전했다.

오마이걸 (OH MY GIRL) 유아는 “저희들 역시 숙소 생활을 한다. 숙소 외에 다른 곳에서 자거나 놀러 가는 게 쉽지 않아서 멤버들이 다들 부러워한다. 그리고 멤버들이 강아지와 농장에 대한 로망이 있다. 기회가 된다면 초대하고 싶다”라며 멤버들의 반응에 대해 언급했다.

이처럼 모든 사람들의 로망인 도심 속에서 농사짓기. 방송에서는 어떤 모습들을 보여줄지. ‘식량일기 닭볶음탕 편’은 30일 tvN에서 첫 방송 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