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경비원 2명 살해한 20대 남성, 범행 직후 자수…“정신병약 먹었다” 횡설수설 진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서울 강남구에서 20대 남성이 오피스텔 경비원 2명을 살해하고 경찰에 자수했다.

28일 jtbc뉴스에 따르면 서울 세곡동의 오피스텔 지하 주차장에서 오피스텔에 부모와 함께 살던 20대 강모씨가 두 경비원을 흉기로 수십차례 찔러살해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강시는 범행 직후 직접 경찰을 찾아가 자수했다. 가방에는 범행에 사용한 흉기가 들어있었다.

파출소에 도착한 강시는 환청이 들린다거나 정신병 약을 먹었다는 등 횡설수설한 것으로 알려졌다.

jtbc뉴스 방송캡쳐
jtbc뉴스 방송캡쳐

옷에 묻은 피를 본 경찰이 추궁을 하자 사람 2명을 죽였다고 자백한 것.

아직 명확한 범행 동기는 알려지지 않았다.

경찰 조사에서 강시는 “층간 소음 때문에 경비실에 항의하러 갔다”고 진술했다.

하지만 실제 접수된 민원은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피해 경비원들에 대한 부검을 진행하는 한편 강씨에 대해서는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