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무법변호사’ 이혜영, 최민수에게 “너는 우리 아버지가 물려준 물건…흘린 소주 핥아 먹을 녀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무법 변호사’에서 이혜영이 최민수의 얼굴에 소주를 뿌리며 폭언을 했다. 
 
26일 tvN 주말드라마‘무법 변호사’에서는 오주(최민수)가 문숙(이혜영)의 사무실을 찾았다. 

 

tvN‘무법 변호사’방송캡처
tvN‘무법 변호사’방송캡처

 

오주(최민수)는 이영수 시장을 살해한 칼잡이를 연결해 준 브로커가 검찰 조사를 받게 되자 문숙(이혜영)을 만나러 온 것이다.
 
오주(최민수)는 문숙(이혜영)에게 “브로커들이 판사님을 곤란하게 만들 일은 없을 거다. 이제까지 브로커들은 스스로 물속으로 지하철로 하늘로 갔다”라고 말했다.
 
이후 문숙(이혜영)과 오주(최민수)는 문숙의 아버지가 자주 가던 단골 식당에 갔다.
 
오주가 문숙 아버지의 추억을 말하자 문숙은 오주에게 소주를 뿌리며 “감히 네가 나랑 겸상을 해? 건방진놈 네가 어떻게 나랑 겸상을 해 너는 우리 아버지가 물려준 물건이야”라고 말했다.

이어 문숙은 “기성시장 출마하니까. 기성이 네 손바닥인거 같지? 넌 내가 흘린 소주를 햝아 먹을 녀석이다”라고 말하며 노려봤다.
 

그러자 오주(최민수)는 문숙(이혜영)에게 “판사님이 너그러히 용서해달라”고 말했고 문숙은 “내가 용서할 수 있는 사람은 이 세상에 오직 나 하나 밖에 없어”라고 말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자아내게 했다. 
 
tvN 주말드라마‘무법 변호사’는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