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뜻밖의 Q’ 승관, 세븐틴(SVT) 3주년 기념 메시지 남겨…“서로를 믿고 서로에게 기대어 달려온 3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뜻밖의 Q’ 승관이 세븐틴(SVT) 3주년 기념 메시지를 남겼다.

26일 승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로를 믿고 서로에게 기대어 달려온 3년 다시 한번 세븐틴이라서 감사합니다 #debut3rdanniversary”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세븐틴 멤버들의 3년의 모습이 담겨있다.

밝은 그들의 미소에 시선이 집중된다.

승관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 너무 감격스러워” “3주년 축하해 3년동안 행복한 기억들 너무너무 고마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승관은 13인조 남자그룹 세븐틴(SVT)의 멤버다. 

현재 세븐틴(SVT)은 Mnet에서 방송되는 ‘SVT클럽’에 출연하며 예능감을 뽐내고 있다. 

세븐틴(SVT) 완전체는 오는 30일 일본에서 정식 데뷔가 예정돼 있다.

앞서 멜론티켓은 21일과 24일 각각 세븐틴의 ‘2018 SEVENTEEN CONCERT 'IDEAL CUT' IN SEOUL’의 공식 팬클럽 선예매와 일반예매를 진행했다.

이들은 일반예매 당시 2분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티켓파워를 과시했다.

‘2018 SEVENTEEN CONCERT 'IDEAL CUT' IN SEOUL’은 다음달 29일부터 7월 1일까지 총 3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다.

현재 승관은 ‘뜻밖의 Q’에서 예능감을 발산하고 있다.

‘뜻밖의 Q’는 퀴즈를 통한 세대 공감 프로젝트! ‘뜻밖의’ 상황 속에서 펼쳐지는 신개념 대국민 출제 퀴즈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