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김의성, 文대통령에 청와대 국민청원 올려…설립취지 두고 ‘갑론을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형 기자) 김의성의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글이 뜨거운 논란의 대상이 됐다.

지난 25일 김의성은 자신의 SNS에 “문재인 대통령님께 청원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해당 청원은 “문재인 대통령님. 헌법개정안 실패, 풍계리 폭파, 북미정상회담 중지 등 오늘 하루만 해도 여러 가지 일들이 있었습니다”라고 운을 뗐다. 

이와 함께 “여러모로 힘든 시기입니다. 문재인 대통령께 더 큰 지지와 응원을 보내고 싶습니다”라며 “혹시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함께 해주시면 좋겠어요”라고 전했다.

더불어 그는 “한 번에 모든 일이 성사될 수는 없습니다. 반 백년에 걸쳐 지금까지도 희미하게 남아 있는 냉전 분위기와 더불어 각국의 이익이 첨예하게 얽혀 있는 이 순간에 저는, 아니 저를 비롯한 우리 국민들은 다시 한 번 우리가 뽑은 당신에게 기대를 걸려고 합니다”라며 “당신이 1년 남짓한 시간들 속에서 보여준 모든 일들이 당신과 함께라면 역사에, 이념에, 타국의 이익에 휘둘리지 않고 주체적으로 세계의 우뚝 선 대한민국이 될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을 증명해 주었습니다”라고 평했다.

김의성 페이스북
김의성 페이스북

이어 "언론이니 당리당략이니 이런 말은 하지 않겠습니다. 당신에게는 이러한 반대 세력들에게조차도 험한 말을 하며 화살을 돌리는 행위조차 당신의 철학에 맞는 일이 아닐 테니까요. 이 시국에 우리 국민이 할 수 있는 가장 큰 일은 당신을 믿고 응원하는 일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너무나 길었을 1박 4일간의 여정은 이제 우리 국민들이 이어 받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일각에서는 배우라는 우위를 가지고 국민청원의 글을 취지를 떨어뜨린다며 비난이 거세지고 있는 가운데, 적극적을로 호소하는 김의성에게 지지하고 응원을 하는 네티즌들도 있어 갈등양상을 띄고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