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겟잇뷰티2018’ EXID 정화, 아이돌 ‘7년차 메이크업 노하우’ 대방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형 기자) '겟잇뷰티 2018-라라리뷰'에 새롭게 합류한 EXID 정화가 아이돌 7년차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대방출한다.

25일에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의 18회 ‘라라리뷰’ 코너에서는 ‘코덕’들을 위한 핫 플레이스 ‘셀프 뷰티숍’ 리뷰가 전해진다. EXID 정화와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가 셀프 메이크업 바와 DIY 천연 화장품 공방을 찾아 TWO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앞서 아이돌계 숨은 ‘코덕’인 EXID 정화가 라라리뷰의 새로운 리뷰걸로 합류해 뷰티 신고식을 치른다. MC 장윤주가 '뷰티 자소서와 셀캠'을 특별 미션으로 제안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EXID 7년차 아이돌 정화는 걸그룹 사이에서 핫한 '핑크 라벤더 메이크업'을 직접 선보인다. 더불어 24시간 유지되는 립 메이크업 꿀팁과 함께 립 제품이 치아에 묻는 걸 방지해주는 EXID 멤버들만의 비법도 공개된다. 또한 맞춤형 천연 화장품을 만들 수 있는 DIY 공방을 찾은 민스코는 뷰라벨 뺨치는 깐깐한 기준으로 천연 에센스 제조에 나서 기대감을 모은다.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방송 캡처

특히 이번 모공 프라이머 편에서는 모공에 대한 모든 것이 다뤄져 더욱 눈길을 끈다. 모공이 넓어지는 이유부터 찬물 세안의 모공 수축 효과, 잘못 알려진 모공 상식, 모공 축소 시술까지 뷰라벨 전문가 크루들의 놓칠 수 없는 모공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와함께 모공 커버력과 메이크업 지속력을 모두 잡을 수 있는 비법을 공개했다.

한편, 코덕들의 핫 플레이스 '셀프 뷰티숍' 리뷰와 모공 케어 특집 2탄 '모공 프라이머' 검증이 이뤄지는 '겟잇뷰티 2018' 매주 금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