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호나우지뉴, ‘두 여성과 복혼 파문’ 이후 SNS에 게재한 사진은?…‘관심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호나우지뉴가 2명의 여성과 동시에 결혼한다고 밝히며 그의 근황에 이목이 집중됐다.

25일(한국시간) 호나우지뉴는 자신의 SNS에 “Evento de lançamento sensacional da 18kronaldinho com meu parceiro Anderson Águia!”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호나우지뉴는 썬글라스를 착용한 채 옅은 미소를 띠고 있다. 

한편, 스페인 아스는 25일(한국시간) 호나우지뉴가 2명의 여성과 동시에 결혼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랑 포함 3명이 나설 결혼식은 8월 호나우지뉴 소유의 대저택에서 열린다. 

호나우지뉴는 지난 1월 2명의 여성에게 약혼 반지를 건네주며 프로포즈를 했고 결혼 승낙을 얻어냈다. 

호나우지뉴 트위터
호나우지뉴 트위터

이들의 이름은 각각 프리실라 코엘류와 비아트리스 소자로 알려졌다. 오래 전부터 프리실라와 만나던 호나우지뉴는 2016년 비아트리스와의 관계를 시작했다.

호나우지뉴는 매달 1500 파운드(약 216만원)의 용돈을 두 사람에게 동등하게 지급하기로 했다. 세 사람은 호나우지뉴의 저택에서 함께 산다. 

그러나 브라질에서는 복수의 배우자와 결혼을 금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