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리와 안아줘’ 윤지혜, 특종 쫓는 ‘열혈 기자’로 완벽 변신…“찰떡같이 소화하는 연기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MBC ‘이리와 안아줘’의 윤지혜가 투철한 취재 정신을 지닌 열혈 기자로 완벽 변신했다.

이번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이리와 안아줘’에서 윤지혜가 레이디 포커스 기자 한지호 역으로 처음 등장해, 특종을 위해 물불 가리지 않고 취재에 열을 올리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번주 방송에서 한지호(윤지혜 분)는 연쇄살인범 윤희재(허준호 분)의 자서전 출간과 관련해 채옥희(서정연 분)에게 끈질기게 인터뷰를 요청하다 대차게 외면당했다. 이어, 채도진(장기용 분)의 정보를 입수한 후 경찰대를 찾아갔다가, 그곳에서 피해자 지혜원의 딸인 한재이(진기주 분)를 알아보고 곧바로 취재를 시도했다.

윤지혜 / MBC ‘이리와 안아줘’ 방송캡처
윤지혜 / MBC ‘이리와 안아줘’ 방송캡처

그러나 당혹감에 정신을 잃은 재이 앞에 도진이 나타나 취재를 막은 후 사라지자 지호는 멈추지 않고 도진을 애타게 찾았다. 이처럼, 윤지혜는 한 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 집요한 기자정신을 발휘하는 캐릭터를 리얼하게 그려내며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을 감행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윤지혜, 열혈 기자 역할마저 찰떡같이 소화하는 연기력!“, “윤지혜, 물불 가리지 않고 취재에 열을 올리는 모습에 소름 돋았다!”, “윤지혜, 집요한 기자정신을 제대로 보여주는 듯! 앞으로의 활약 기대할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윤지혜가 연기 변신을 선보인 MBC 수목드라마 ‘이리와 안아줘’는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