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의 운세] 5월 25일 금요일(음력 4월11일) 별자리 운세는?…뱀띠, 뱀은 새가 알 낳기를 기다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오늘의 운세가 화제다.

오늘의 운세2018년 5월25일 금요일 (음력 4월11일 정사)는 아래와 같다.     

▶쥐띠 
 그동안 허황함도 느끼고, 어려움도 많았으나 서서히 마음의 답답함이 풀려 나중에는 더 큰 기쁨으로 바뀌겠다. 급한 마음을 갖지 말고 차분히 안정을 취하면서 내실을 기하는 것이 최상이다. 새롭게 변동할 듯. 

▶소띠 
 지금은 현상 유지에 만족하고 더 큰 것을 바라지 말라. 마음의 여유를 갖는다면 사업적인 면은 순조롭다. 다른 사람까지 마음 상하지 않을까 생각하라. 3, 5, 9월생은 애정으로 갈등하겠으니 화합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범띠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 했듯 겸손한 자세로 사물을 보는 안목을 기를 때 비로소 좋은 일이 생긴다. ㅇ, ㅂ, ㅁ 성씨는 갚을 것이 있다면 말로만 하지 말고 갚으라. 시간 더 끌면 큰 화가 오겠다. 

▶토끼띠 
 사소한 일로 감정이 앞서면 큰일을 그르칠 수 있다. 침착하게 마음을 다스리라. 얼마 동안이라도 살얼음 위에 서 있는 것처럼 조심하는 것이 좋을 듯. 3, 5, 7월생 승부를 가리는 것은 미련한 자기 투기심을 부리는 것이다. 행하지 말라. 

▶용띠 
 남의 의심하는 것은 나도 진실하지 못 하다는 증거다. 나만 생각해 남에게 부담을 주면 그는 냉가슴 앓고 있음을 알아야 한다. 받을 것만 생각하지 말고 남에게 줄 것도 생각하라. 

네이버 운세 정보
네이버 운세 정보

▶뱀띠 
 급하더라도 느긋하게 참고 노력하라. 복잡한 것을 잊어버리고 새로운 각오를 다질 때 서서히 운이 열린다. 사람을 너무 믿는다든지, 자존심을 지나치게 세우면 나만 계속 비참해지니 마음을 다스리며 잠시 근신하라. 

▶말띠 
 이웃 간에 기분 상하는 일이 있더라도 참는 것이 오늘의 액운을 물리치는 길이다. 내 겸손함을 은근히 표현해 결과적으로 존경도 받게 된다. 연애는 함께 있으면 자주 다투나 떨어져 있으면 그리워지는 사이다. 시작하려는 일이 있다면 속히 하라. 

▶양띠 
 섣불리 감정을 내세우지 말고 차분히 판단해 처신하라. 자녀를 위해 아무리 바쁘더라도 오늘만은 관심을 두는 것이 탈선을 막는 길이다. 부부간에 비밀이 있다면 솔직히 털어놓고 의논하라. 오늘보다 내일을 위하는 설계를 해야 한다. 

▶원숭이띠 
 뒤탈 없이 철저히 마무리해 가족에게 칭찬도 받고 행운도 따르게 된다. 꾸준히 노력해 가족, 친지와 유대관계를 유지해 더욱 길하다. ㄱ, ㅊ, ㅇ 성씨 행운이 기다리나 서두르면 모든 것을 잃을 듯. 

▶닭띠 
 계획한 일은 잘 풀리겠으나 동기간에 일로 불화가 생길 우려가 있다. 말이 와전될까 염려되니 언행을 조심하라. 집에 가거든 기름진 음식을 먹지 말라. 건강에 문제가 된다. ㅇ, ㅈ, ㅂ 성씨 특히 조심하라. 

▶개띠 
 작은 것이 모이면 큰 것이 되듯 지나친 확장보다 현재가 중요하다. 건축업이나 요식업을 하는 사람은 꾸준히 지켜나가는 것이 좋겠다. 철재를 다루는 사람은 인간관계를 잘 해야 득이 있음을 알 것. 4, 7, 8월생 여행길 언행 조심하라. 시비가 우려된다. 

▶돼지띠 
 당신을 훈계하는 자를 은인으로, 칭찬하는 자를 적으로 알라. 잘못된 것을 바로잡아 행동해야 미래가 빛난다. 경쟁자가 평가하고 있으니 진실을 보이라. 애정은 혼자 짝사랑하는 격. 5, 7, 11월생 제작업자는 금전운이 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