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준수(XIA), 변함없는 가창력+음색…인기 라이브 방송 ‘경기남부경찰입니다’ 진행 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김준수(XIA)의 변함없는 모습이 공개됐다.

24일 김준수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노래하는 #준수 아묻따 최고 관련 #꿀팁 시청은 보너스 오늘 8시도 페라시청 Go‼ #김준수 #XIA #경기남부경찰입니다 #페이스북 #라이브 #오후8시 #Kimjunsu #Live #Cjestagram #씨제스타그램 Can’t stop loving his #performance Don’t miss out today’s live on #Facebook #8pm [출처=유튜브 경기남부경찰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故 김광석의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부르고 있는 김준수가 담겼다.

김준수(XIA) / 씨제스 Ent & 경기남부경찰입니다 공식 유튜브
김준수(XIA) / 씨제스 Ent & 경기남부경찰입니다 공식 유튜브

감성을 자극하는 그의 변함없는 목소리와 뛰어난 가창력이 귀를 사로잡았다.

김준수는 지난 2013년 첫 선을 보인 ‘디셈버: 끝나지 않은 노래(이하 디셈버)’에 출연하기도 했다. ‘디셈버’는 김광석 탄생 50주년을 기념한 창작 뮤지컬로 영원한 가객 김광석의 음악과 푸르른 청년의 삶을 이야기하는 정극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오늘도 페라 보러 고고”, “준짜아아아앙 보고싶다ㅠㅠ”, “진짜 노래 너무 잘한다”, “준수 근황 좀 꾸준히 올려주새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해 2월 입대 후 경기남부경찰청 홍보단에서 복무 중인 김준수(XIA)는 최근 ‘경기남부경찰입니다’의 진행을 맡아 방송을 진행 중이다. 

‘경기남부경찰입니다’는 경기남부경찰청에서 최초로 시도하는 자급자족 온라인 소통방송으로 경기남부경찰 공식 페이스북에서 격주 목요일에 진행된다.

알쏭달쏭한 경찰 법률 상식과 정책 소개는 물론이며 대중들이 쉽게 알 수 없는 다양한 정보, 형사들이 직접 알려주는 사건 에피소드 등을 공개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라이브를 보지 못해도 추후 경기남부경찰 공식 페이스북이나 ‘경기남부경찰입니다’ 유튜브 채널에 풀(Full) 버전과 포인트 영상들이 따로 올라와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준수(XIA)는 오는 11월 8일 전역과 동시에 팬들의 품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상경 김준수가 아닌 가수 XIA로 컴백할 그의 모습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뮤지컬 티켓파워'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