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데뷔 임박’ 네온펀치, 리얼리티 ‘아이돌 뷰라밸’ 첫 방송서 뷰티 꿀팁 대방출…‘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나연 기자) 네온펀치의 리얼리티 ‘네온펀치TV-아이돌의 뷰라밸’이 베일을 벗는다.

24일 A100 엔터테인먼트는 저녁 5시 공식 SNS 채널에 ‘네온펀치TV-아이돌의 뷰라밸’(이하 아이돌의 뷰라밸) 1화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는 네온펀치의 ‘아이돌 데뷔전 24시’가 소개돼 데뷔를 앞두고 안무 연습과 다이어트에 한창인 네온펀치의 일상을 들여다본다. 

맏언니 다연은 아침에 동생들의 등교를 챙기거나 점심에 멤버들이 먹을 다이어트 식을 직접 제조하는 등 알뜰살뜰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네온펀치TV-아이돌의 뷰라밸’ 방송 화면 캡처
‘네온펀치TV-아이돌의 뷰라밸’ 방송 화면 캡처

또한 백아의 ‘연습에도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 튜토리얼도 펼쳐진다.

민낯으로 등장한 그는 격한 안무 연습 후에도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을 선보여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어 네온펀치 멤버들은 ‘투명 메이크업’, ‘키라키라 메이크업’ 등 걸그룹의 뷰티 팁을 알려줄 예정이다.

지난 19일 네온펀치는 정식 데뷔 전부터 화장품 브랜드 DPC의 전속 모델로 발탁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네온펀치TV-아이돌의 뷰라밸’은 매주 목요일 저녁 5시 네온펀치 네이버 TV 채널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