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칭따오, ‘즐거움의 격을 높여라’…정상훈-전소민 함께한 새 캠페인 전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형 기자) 24일 오후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브랜드 모델 정상훈, 전소민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칭따오 라거와 위트비어, 스타우트 3종을 선보이는 세 편의 광고는 ‘즐거움의 격을 높여라’라는 카피로, 유쾌하면서도 색다른 분위기를 더해 눈길을 끈다.

앞서 칭따오가 선보일 세 개의 광고 시리즈 중 먼저 공개된 두 편의 광고는 정상훈과 전소민이 각각 칭따오 라거와 위트비어를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감각적이면서도 반전 있는 영상으로 풀어냈다.

더불어 ‘정상훈’ 편은 패션 브랜드 광고를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도입부로 시선을 끈다. 열정적으로 보낸 하루의 끝에서 동료들과 가볍게 칭따오 라거를 한잔하는 순간, 정상훈 특유의 편안하면서도 익살스러운 재치로 ‘이것은 격이 다른 즐거움, 즐거움의 격을 높여라’라는 메시지를 외쳐 긍정적 에너지를 돋운다.

정상훈 - 전소민 / 칭따오(TSINGTAO)
정상훈 - 전소민 / 칭따오(TSINGTAO)

반면에 ‘전소민’ 편은 화장품 광고 같은 화려한 배경 속 전소민의 클로즈업 샷으로 시작된다. 이후 친구들과 둘러앉은 평범한 옥탑방으로 장면이 전환되고, 칭따오 위트비어를 함께하는 순간의 설렘과 즐거움을 엉뚱 발랄한 매력으로 표현했다. 상쾌하면서도 부드러운 위트비어를 마시며, ‘이것은 격이 다른 산뜻함, 즐거움의 격을 높여라’라는 메시지와 함께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을 준다.

특히 이번 광고는 청량감과 깔끔한 목넘김으로 두루 사랑받는 칭따오의 매력을 정상훈과 전소민이 색다른 반전 매력으로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칭따오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지상파와 케이블 채널 및 칭따오 공식 SNS 채널을 포함한 온라인상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정상훈과 전소민이 함께 출연하는 세 번째 편은 오는 6월 초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