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황승언, 나이 잊은 ‘섹시한 레깅스 몸매’ 여름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배우 황승언의 여름 화보가 공개했다.

로스앤젤레스의 푸른 바다에서 촬영한 이번 화보를 통해 그녀는 건강하고 탄탄한 보디라인을 뽐냈다. 경쾌한 보디 수트에 브라톱을 매치하거나, 베이비 핑크 톱과 스포츠 레깅스를 매치해 매력적인 스포티 룩을 선보였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서 “운동은 홈 트레이닝으로 꾸준히 해요. 오늘 같은 화보 촬영이 잡히면 더 집중적으로 관리하고요. 예전엔 누가 시키지 않아도 굉장히 열심히 했는데 최근엔 관리가 일처럼 느껴져서 요령껏 해요.” 라며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황승언 / 코스모폴리탄
황승언 / 코스모폴리탄
황승언 / 코스모폴리탄
황승언 / 코스모폴리탄
황승언 / 코스모폴리탄
황승언 / 코스모폴리탄
황승언 / 코스모폴리탄
황승언 / 코스모폴리탄

배우 황승언은 1988년 10월 서울특별시 태생으로 안양예술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전공하고 현재 YG케이플러스에 소속돼 있다.

그는 2009년 영화 ‘여고괴담 5: 동반자살’의 작은 역할을 시작으로, 영화 ‘요가학원’(2009년), ‘오싹한 연애’(2011년), MBC 연속극 ‘황금물고기’(2010년) 등에 출연했다. 이후 2014년 독립 영화 ‘족구왕’에 ‘캠퍼스 퀸’ 서안나 역으로 출연하여 주목을 받았다.

황승언은 2008년 12월 방송된 MBC의 예능 프로그램인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에 배우 임정은의 친구로 출연하며 연예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이듬해인 2009년 6월 개봉한 공포영화 ‘여고괴담 5: 동반자살’에 작은 역할인 학생 박지미 역으로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곧이어 같은 해 8월 개봉한 공포영화 ‘요가학원’에서는 요가학원의 비밀스런 심화수련에 참가하는 다섯 명 중 한 명인 조연 보라를 연기했고, 10월 개봉한 영화 ‘부산’에도 작은 역할인 룸살롱 여자 미나(단역) 역으로 출연했다. 황승언은 이 해 케이블 채널 tvN에서 방송 예정이던 드라마 ‘압구정 다이어리’에 고은아, 전혜빈, 에이미 등과 함께 캐스팅되어 일부 촬영까지 마쳤으나 제작이 무산됐다.

황승언은 이듬해인 2010년 MBC 일일연속극 ‘황금물고기’에서 이세린(김보연 분) 집의 가사도우미 윤명지 역을 맡으며 텔레비전 드라마에 첫 출연했다. 2011년에는 12월 개봉한 손예진, 이민기 주연의 영화 ‘오싹한 연애’에서 여리(손예진 분) 곁을 맴도는 귀신인 주희를 연기했다.

황승언은 ‘족구왕’ 이후 영화 ‘나의 PS 파트너’(2012년), ‘수상한 그녀’(2014년)에 작은 역으로 출연했고, 2014년 6월 방송된 케이블채널 OCN의 수사극 ‘신의 퀴즈 4’ 3화 〈뱀의 춤〉 편에도 출연했다. 황승언은 이때까지 눈에 띄는 활동을 보여주지 못했는데, 2014년 8월 개봉한 독립 영화 ‘족구왕’에 ‘캠퍼스 퀸’ 서안나 역으로 출연하며 주목을 받았다.

같은 해 10월부터 OCN에서 인기리에 방송된 드라마 ‘나쁜 녀석들’에 캐스팅되어 사이코패스 이정문(박해진 분)의 전 여자 친구 양유진(조연)을 연기했고, 11월부터 방송된 MBC 드라마넷의 판타지 드라마 ‘스웨덴 세탁소’에서는 김봄(송하윤 분)의 여동생으로 배우를 지망하는 무용과 여대생인 김은솔을 연기했다. 한편, 황승언은 같은 해 공개된 단편 영화 ‘소녀들’, ‘귀향’, ‘열대야’에도 출연했다.

황승언은 이후 2015년 1월부터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의 드라마 ‘하트 투 하트’에 고이석(천정명 분)의 여자 친구인 아나운서 우연우로 출연했고, 4월부터 방송된 같은 방송국의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2’에는 뷰티 블로거인 여대생이자 인기 아르바이트생 황혜림으로 출연했다. 2016년에는 복면가왕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을 발휘하여 새로운 면모를 대중들에게 보여주었다.

2016년 10월 26일에 YG케이플러스와 계약을 체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