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픽하이, ’현재상영중’ 티켓 오픈 임박…’29일 인터파크에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에픽하이가 2년 연속 전석 매진을 기록했던 콘서트 ‘현재상영중’으로 돌아온다.

‘현재상영중’은 영화와 힙합 콘서트를 결합한 에픽하이의 소극장 콘서트다. 오는 7월 20~22일, 27~29일 총 8회 공연으로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열리고, 이에 앞서 5월 29일 오후 8시 인터파크에서 티켓 오픈한다.

에픽하이는 패러디 영화 선정에서 내용 구성, 세트리스트에 이르기까지 심혈을 기울여서 준비 중이라는 후문이다. 지난 2015년, 2016년 총 16회 공연 전석 매진 후 추가 좌석 오픈까지 진행된 ‘현재상영중’ 돌풍이 다시 몰아칠 것으로 기대된다.

24일 오전 11시 에픽하이와 YG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올해 ‘현재상영중’을 엿볼 수 있는 공연 포스터가 공개됐다. 에픽하이는 ‘포스터 찍기 위해 콘서트하는 그룹’이라는 별명처럼 이번 포스터에서도 지난 콘서트 못지 않는 영화 패러디로 웃음을 안겼다.

에픽하이 ‘현재상영중’ / YG ENT
에픽하이 ‘현재상영중’ / YG ENT

에픽하이는 ‘신과 함께’ ‘범죄도시’를 패러디한 ‘진과 함께’ ‘붐뱁도시’로 원작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포스터를 완성했다. 특히 타블로는 아내 강혜정의 대표작인 ‘웰컴 투 동막골’을 패러디한 ‘웰컴 투 메리홀’의 주연으로 나섰다. 타블로는 강혜정의 극 중 역할을 그대로 이어받은 부부 패러디로 의미를 더했다.

타블로는 김수현 주연의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패러디한 ‘나 은밀하게 공연하게’ 주인공으로도 나섰다. 더벅머리에 순박한 미소를 짓는 타블로와 ‘선웅이로 태어나 타블로로 길러져 하루 아빠로 스며들다’라는 문구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투컷은 공포영화 ‘여고괴담’의 음산한 분위기가 담긴 ‘여보괴담’으로 콘서트를 예고했고, 미쓰라는 ‘관상’ 배우들을 연상케 하는 분장을 한 ‘관종’으로 재미를 선사했다. 두 포스터는 각각 ‘우리 공연에는 여자 교복을 입고 무대에 나타나는 유부남 귀신이 있다고 해요’ ‘공연의 운명, 이 얼굴안에 있소이다’라는 설명으로 ‘현재상영중’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높은 공연 완성도와 수많은 히트곡, 몸을 아끼지 않는 무대 매너로 관객을 실망시키지 않는 에픽하이의 올해 ‘현재상영중’ 무대에 관심이 쏠린다. 매회 매진을 기록한 공연인 만큼 좌석을 확보하기 위한 관객들의 치열한 티케팅 전쟁이 예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