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캐셔레스트, 암호화폐 파퓰러스-덴트-모나코3종 동시 상장 #비트코인 #가상화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형 기자) 거상화패의 패러다임 새로훈 키

23일 오전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캐셔레스트(대표 박원준)는 전 세계 거래소에서 이미 검증된 암호화폐 3가지를 동시 상장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상장되는 암호화폐는 블록체인 분산 원장 기술을 기반으로 한 글로벌 송장거래 플랫폼인 파퓰러스(PPT), 글로벌 모바일 데이터 플랫폼인 덴트(DENT), 실물경제에서 암호화폐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플랫폼인 모나코(MCO) 3종이다.

우선 파퓰러스(PPT)는 글로벌 인보이스의 빠른 거래 및 저비용 비즈니스 모델을 제공하며 이 플랫폼의 사용자는 즉각적인 자금 조달 및 자율적인 스트 계약으로 지불 수집 및 수령을 위한 자동화된 서비스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인보이스 판매자와 구매자는 위치에 관계없이 중개인 없이도 서로 상호 거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파퓰러스의 모든 청구서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에 업로드되어 보관되는 것이 특징이다.

캐셔레스트 광고이미지
캐셔레스트 광고이미지

특히 덴트(DENT)는 ‘데이터 공유 경제’를 가능케 하는 암호화폐로, 모든 사용자들에게 자신의 데이터를 구매, 판매 및 기부할 수 있다. 덴트는 모바일 데이터 거래를 위한 시장이며, 덴트 코내 암호화폐 거래소 캐셔레스트는 23일 세계 거래소에서 이미 검증된 암호화폐 3가지를 동시 상장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상장되는 암호화폐는 블록체인 분산 원장 기술을 기반으로 한 글로벌 송장거래 플랫폼인 파퓰러스(PPT), 글로벌 모바일 데이터 플랫폼인 덴트(DENT), 실물경제에서 암호화폐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플랫폼인 모나코(MCO) 3종이다.

한편, 국내 주요 거래소에 상장되어 인지도가 높은 모나코(MCO)는 가상화폐를 기반으로 한 체크카드와 앱을 제공하는 플랫폼에서 사용된다. 모든 사람들이 암호화폐 지갑을 소유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비자카드와 월렛 앱의 통합을 통해 실물경제에 암호화폐를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캐셔레스트 박원준 대표는 “고객들에게 투자 가치가 있다고 판단되는 암호화폐들을 선별하여 소개하는 거래소의 역할을 충실히 해 건전한 투자 및 거래 문화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며 “투자자들이 상장된 암호화폐를 검토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충분한 시간을 두어 상장 공지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