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국당 동구 이주용 구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6.13 지방선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22일 6·13 전국동시지방선거에 출마선언을 한 이주용 예비후보가 출마 개소식을 갖고 선거전에 본격적으로 돌입했다고 밝혔다.

이 예비후보는 지난 20일 동구 용계동에서 열린 개소식에서 “첨단산업단지로 변화하는 안심을 지속 성장하고 발전하는 지역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날 개소식은 이재만 대구시 동구을 당원협의회 위원장을 비롯한 2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진행했다. 

이 예비후보는 “현재 안심 지역은 율하도시첨단산업단지 조성으로 지식기반 첨단 산업 육성과 일자리 창출의 첫 발걸음을 딛고 있다”며 “그 중심에서 노력할 수 있는 사람을 믿고 맡겨달라”고 호소했다.

대구 동구 ‘마’선거구에 등록한 예비후보 중 가장 나이가 젊은 그는 지역의 미래 발전을 위한 젊은 보수의 필요성에 대해 강조했다.

이주용 / 뉴시스

그는 “안심연료단지 또한 복합 신도시인 안심뉴타운으로 개발해 미래형 최첨단 신도시로 발전하고 있는 과정이다”며 “이럴 때일 수록 젊은 보수가 나서 지역의 일꾼이 돼야 한다”고 했다.

한편 이 예비후보는 홍익대 경제학과와 경북대 대학원 경영학과를 졸업한 뒤 금마개발 대표, 리옹오토모빌 대표 등을 맡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