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경원 비서 박창원, 중학생에 막말 논란 파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나경원 자유한국당 의원이 비서 박창훈의 욕설 논란으로 비난을 받고 있다.

최근 나경원 비서 박창훈이 한 중학생과 언성을 높이며 통화를 나누던 중 욕설을 퍼부은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해당 통화내용이 유튜브에 공개됐다. 

유튜브 ‘서울의 소리’ 계정에는 전날 박 씨로 추정되는 남성과 한 중학생의 통화 내용을 담은 녹취록이 올라왔다.

녹취록 속 나경원 비서 박창훈은 해당 중학생을 향해 “한주먹감도 안 되는 XX가 죽으려고”라며 원색적 비난을 퍼부었다. 이어 “부정선거로 당선된 XX들이 뭔 말이 그렇게 많냐”며 故 노무현 전 대통령을 언급하며 “어디 뇌물 받아 먹은 사람이 XX하고 끝이야” 등의 막말을 했다. 

이에 논란이 일자 박씨는 페이스북에 “30대 중반이 넘은 어른으로 중학생에게 차마 하지 말아야 할 행동을 한 제 잘못을 깊게 뉘우치고 반성하겠다”며 “거듭 죄송하다는 말을 드린다”고 밝혔다. 

나경원 의원 페이스북
나경원 의원 페이스북

나 의원도 페이스북을 통해 “의원실 소속 비서의 적절치 못한 언행으로 인해 피해를 본 당사자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전적으로 직원을 제대로 교육하지 못한 저의 불찰”이라고 사과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